식품음료신문
산업뉴스급식/외식/프랜차이즈
교촌치킨, 소비자가 꼽은 ‘올해의 브랜드’ 15년 연속 쾌거‘마스터피스 브랜드 특별상’도 5년 연속 선정
이재현 기자  |  ljh77@thinkfood.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09.08  10:02:10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교촌치킨이 소비자가 꼽은 치킨 프랜차이즈로 15년 연속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시상으로 소비자들이 직접 투표로 선정한다.

   
△7일 그랜드하얏트서울에서 열린 ‘2017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교촌에프앤비 이명해 마케팅본부 본부장이 수상하는 모습.
교촌치킨은 올해의 브랜드 수상과 함께 ‘마스터피스 브랜드 특별상’에도 5년 연속 선정되는 겹경사를 누렸다. ‘마스터피스 브랜드 특별상’은 10년 이상 선정된 브랜드에만 수여되는 특별 시상이다.

올해 시상은 산업군별 1차 후보 브랜드 중 온라인, 문자 등으로 진행된 전국 소비자투표와 심의위원회의 최종심의를 통해 1위 브랜드가 선정됐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변치 않는 최고의 맛과 품질,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노력을 다하고 있는 모습이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은 것 같다”며 “앞으로도 고객 감동을 선사하는 최상의 품질, 서비스, 청결을 위해 멈추지 않고 정진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 저작권자 © 식품음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이재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가장 많이 읽은 기사
1
손님없고 주인만 가득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그들만의 잔치’ 전락
2
오뚜기, 치즈의 맛과 풍미가 살아있는 ‘리얼치즈라면’
3
크리스피 크림 도넛, 도넛이 초콜릿을 만나다 ‘초코매니아 2’
4
롯데제과, 오감으로 즐기는 ‘구운오잉 낙지호롱구이맛’
5
제과업계, 말안장·삼각입체 등 독특한 형태 과자 뜬다
6
식품음료신문 창간 21주년을 축하합니다
7
서울디저트쇼·서울국제빵과자페스티벌(SIBA 2017) 코엑스서 열린다
8
식품산업 한 번에 만나는 ‘월드식품박람회 2017’ 개최
9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SOS 스트로우’ 신제품 선봬
10
한돈자조금, 조정석·나라 앞세운 신규 광고 선봬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39길 20 부성빌딩 3층(한강로 2가 2-338)  |  대표전화 : 02)3273-1114  |  팩스 : 02)3273-1150  |  발행인·편집인 : 이군호
사업자 등록번호 : 106-15-6799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다 06640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군호
Copyright 2011 식품음료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nbnews@thinkfoo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