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삼립, 삼립호빵 ‘윈터레스팅(Winteresting)’ 캠페인
SPC삼립, 삼립호빵 ‘윈터레스팅(Winteresting)’ 캠페인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8.11.19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욘드 클로젯’과 협업 파자마 증정
 

SPC삼립이 삼립호빵의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윈터레스팅(Winteresting)’ 캠페인을 실시한다.

‘윈터레스팅(Winteresting)’은 ‘겨울(Winter)’과 ‘즐거움(Interesting)’의 합성어로, 삼립호빵과 함께 겨울을 따뜻하고 즐겁게 보내자는 주제를 담았다.

패션 디자이너 고태용의 브랜드 ‘비욘드 클로젯(Beyond Closet)’과 삼립호빵이 협업한 ‘파자마(잠옷)’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욘드 클로젯’을 대표하는 강아지 캐릭터와 삼립호빵을 패턴화한 ‘리미티드 에디션 파자마’와 캐릭터 자수를 넣은 ‘스페셜 에디션 파자마’ 두 가지 종류로 ‘리미티드 에디션 파자마’는 ‘삼립호빵 캠페인 사이트(http://www.spcsamlip.co.kr/hopangevent)’를 통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3000벌을 증정한다.

스페셜 에디션은 오는 23일부터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www.musinsa.com)’에서 200벌 한정 판매한다. 가격은 3만8000원.

카카오톡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인기 이모티콘 캐릭터인 ‘덩어리 반죽씨’에 삼립호빵 스토리를 적용한 이모티콘으로, 캠페인 웹사이트에서 선착순을 통해 3만 개를 무료 증정한다.

SPC삼립 마케팅 관계자는 “호빵의 본격적인 성수기를 맞아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겨울 대표 간식으로써 ‘삼립호빵’의 브랜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