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엔케어, ‘슬기로운 건강생활’ 기획전 진행
천호엔케어, ‘슬기로운 건강생활’ 기획전 진행
  • 권한일 기자
  • 승인 2020.09.01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호몰 26,000원 상당 쇼핑지원금 쿠폰
6만 원 이상 구매 시 추가 적립금 지급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손동일)가 긴 장마가 끝나고 찾아온 늦더위와 코로나19 재확산 등의 영향으로 건강관리에 힘쓰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양질의 건강식품을 만나볼 수 있는 ‘슬기로운 건강생활’ 이벤트를 진행한다.

천호엔케어 공식 온라인몰인 천호몰을 통해 9월 1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구매수량에 따라 커지는 할인율, 26,000원 상당의 온라인 쇼핑지원금 3종과 6만 원 이상 구매 시 받을 수 있는 5,000원 추가 적립금까지 제공 받을 수 있다.

이벤트 대상 품목은 더운 날씨에 시원하게 섭취할 수 있는 건강 즙을 비롯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 가능한 스틱형 건강식품, 현대인을 위한 필수 건강기능식품 ‘데일리코어’ 등 지친 우리 몸에 활기를 불어넣어 줄 수 있는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이벤트 기간 동안 구매 수량에 따라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상 품목은 여름철 보양 식품으로 제격인 흑마늘즙과 흑염소즙, 여성에게 좋은 석류즙, 아이들을 위한 키즈 건강음료 ‘튼튼쑥쑥 녹용홍삼’ 등 하루활력의 건강즙들로, 3박스 이상 구매 시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간편하게 간식처럼 섭취 가능한 ‘콜라겐 담은 석류젤리’, 석류 착즙 원액 100%로 만든 ‘그대로 담은 석류스틱’과 ‘홍삼청’, ‘흑마늘청’, ‘배도라지청’ 등의 다양한 스틱형 건강식품도 3박스 이상 구매 시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긴 장마에 이은 늦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가운데 코로나19의 재 확산으로 건강관리에 신경 쓰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다양한 혜택으로 마련한 ‘슬기로운 건강생활’ 이벤트를 통해 천호엔케어의 건강식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