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엔케어, 브랜드위크 ‘천호(1005)위크’ 특가전 진행
천호엔케어, 브랜드위크 ‘천호(1005)위크’ 특가전 진행
  • 권한일 기자
  • 승인 2020.10.05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일간 특별할인 · 포인트 혜택
‘천호데이’ 기념, 타임 딜 행사
△천호엔케어 ‘천호(1005)위크’ 건강 특가전 포스터
△천호엔케어 ‘천호(1005)위크’ 건강 특가전 포스터

천호엔케어(대표 손동일)가 5일 천호(1005)데이를 맞아 브랜드 위크 ‘천호(1005)위크’ 건강 특가전을 진행한다.

오는 11일까지 7일간 진행되는 이번 ‘천호(1005)위크’ 건강 특가전에서는 제품명에 ‘천’과 ‘호(홍)’가 포함된 제품들을 특별 할인 혜택으로 판매한다. 또 타임 딜 행사와 인스타그램 공유 이벤트, 추가 적립금 및 할인쿠폰 증정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마련됐다.

‘천심본’ 제품 라인업과 홍삼 제품군, 천맥 보이차 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할인 판매한다. 행사 제품으로는 진귀한 원료만 엄선해 한 병에 고스란히 담아낸 건강식품 ‘천삼보력’을 비롯해 뉴질랜드산 녹용에 침향과 산수유 등 고급 원료를 더한 환 제품 ‘천진단’, 홍삼의 핵심 유효성분인 진세노사이드를 1팩 당 46mg 함유한 ‘천심본 홍삼백가’ 등이 포함됐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제품 구매 시에는 1005포인트 추가 적립금도 지급한다.

‘천호데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5일 ‘천호데이’에는 오전 10시부터 11시까지, 단 1시간 동안 타임 딜 행사를 진행한다.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스틱 형태의 5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 ‘홍삼스틱본’을 한정 특가로 제공할 예정.

SNS를 통한 ‘소문내기 선물 이벤트’도 진행한다. ‘1005’ 또는 ‘천호’ 키워드가 포함된 인증샷을 촬영한 뒤 이를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전체 공개로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가자 중 총 200명을 추첨해 마스크 스트랩과 건강기능식품 ‘데일리코어 오메가3’ 1박스를 선물로 증정한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천호엔케어에 보내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를 담아 할인 이벤트를 비롯해 풍성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이번 ’천호위크’ 특가전을 통해 천호엔케어의 대표 건강식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해보고, 이를 통해 환절기 건강관리에도 도움을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