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추가마골, ‘갈비·불고기 밀키트’ 출시···캠핑 수요 공략 나서
송추가마골, ‘갈비·불고기 밀키트’ 출시···캠핑 수요 공략 나서
  • 권한일 기자
  • 승인 2020.10.13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A갈비, 한우불고기전골 등 간편식 소포장 제품 할인 이벤트
‘패밀리세트’ 30%, 단품 20% 할인 판매…각 매장서 구매가능
△송추가마골 LA갈비1.6kg과 한우불고기전골1.5kg으로 구성된 ‘패밀리세트’
△송추가마골 LA갈비1.6kg과 한우불고기전골1.5kg으로 구성된 ‘패밀리세트’

외식기업 ‘동경’의 갈비전문브랜드 ‘송추가마골’(대표 김재민)이 다음 달 15일까지 캠핑족을 겨냥한 간편식 소포장 고기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송추가마골 밀키트 판매량이 올해 1월부터 9월까지 지난해 동기 대비 약 38% 증가하는 등 코로나19로 밀키트 제품이 각광을 받고 있는 점을 고려해 기획됐다.

할인 대상 제품은 LA갈비와 한우불고기전골로 구성된 `패밀리세트`와 불고기, 탕, 간편 반찬 등 단품 종류다. 패밀리세트는 정상가 8만원에서 30% 할인된 5만6000원에 판매한다. 송추가마골만의 특제양념을 더한 LA갈비와 달콤한 양념의 한우불고기전골을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송추가마골 고추장돼지불고기, 간장돼지불고기, 소불고기 3종
△송추가마골 고추장돼지불고기, 간장돼지불고기, 소불고기 3종

제품을 단품 구매 시 각각 20% 할인된다. 소불고기, 돼지불고기(간장맛/고추장맛)는 8000원과 6400원에, 진시래기갈비탕과 진갈비탕은 7200원에 구입 가능하다. 제품은 송추가마골 각 매장에서 판매하며, 제품 구성은 매장별로 상이할 수 있다.

오덕균 송추가마골 마케팅팀장은 "캠핑과 집밥을 즐기는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송추가마골의 대표 제품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해 고품질의 제품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외식기업 동경은 갈비전문브랜드 송추가마골 외에도 송추가마골 인 어반, 송추가마골 반상, 가마골백숙, 커피전문점인 카페1981, 오핀베이커리, 오핀카페, 오핀로스터리 등 다양한 브랜드 30여 개 점포를 운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