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글로벌 캠페인 ‘리얼 와퍼(Real Whopper®)’ 한국 도입
버거킹, 글로벌 캠페인 ‘리얼 와퍼(Real Whopper®)’ 한국 도입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1.01.13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공향료, 첨가제 성분 개선 등 총 53개 품목 바꿔 식품안전 완벽 추구
 

버거킹이 글로벌 캠페인 ‘리얼 와퍼(Real Whopper®)’ 프로젝트를 5년간의 철저한 준비를 거쳐 한국에도 도입한다.

‘리얼 와퍼’ 프로젝트는 ‘Trust in Taste’ 이니셔티브의 일환으로, 식품안전과 뛰어난 품질의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버거킹의 철학이 담겨 있다.

버거킹은 지난 수년간 재료와 식품 안전성에 완벽을 기하기 위해 L-글루탐산나트륨과 인공 향료 등을 없애고 번, 마요네즈, 케첩, 피클 등 와퍼에 들어가는 모든 재료에 대해 향료, 색소, 보존제 및 첨가제의 성분을 개선했다. 또 와퍼 외에도 버거킹에서 사용하는 모든 원료를 대상으로 총 53개 품목을 개선한 ‘리얼 와퍼’를 유럽 및 미국에서 선보인 바 있다.

한국은 수십 차례의 샘플 테스트와 원재료 수급 등 5년간의 준비를 거쳐 올해부터 선보이게 됐다.

버거킹 관계자는 “‘리얼 와퍼’ 캠페인은 맛있으면서도 건강한 먹거리를 선보이겠다는 버거킹의 변함없는 ‘약속’에 한 걸음 더 다가가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라며 “‘리얼 와퍼’ 프로젝트를 통해 인공 향료 없이 직화로 구운 100% 순쇠고기 패티의 불맛과 더욱 신선한 채소, 믿을 수 있는 재료가 선사하는 와퍼 고유의 맛을 경험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