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0~23] 뷸러그룹 식물성 대체육·대체 단백질 워크숍
[4/20~23] 뷸러그룹 식물성 대체육·대체 단백질 워크숍
  • 권한일 기자
  • 승인 2021.03.26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개최…최대 30명 참가
이론 이어 3D 라이브 세션
제품 질감·텍스처 확인 가능
△뷸러그룹이 다음달 20일 부터 나흘간 온라인 워크숍을 개최한다.(사진=뷸러그룹 제공)
△뷸러그룹이 다음달 20일 부터 나흘간 온라인 워크숍을 개최한다.(사진=뷸러그룹 제공)

뷸러그룹이 오는 4월 20일부터 23일까지 식물성 대체육 및 대체 단백질 워크숍을 온라인 개최한다.

이번 워크숍은 오랜 기간 고수분 대체육(HMMA) 솔루션 개발에 집중해 온 뷸러그룹의 대체육 및 대체 단백질 솔루션 노하우를 알리는 워크숍으로 공정 설비, 프로세싱을 위한 이론 세션과 뷸러의 최첨단 Extrusion 어플리케이션 센터에서 이뤄지는 제조공정을 3D 모듈로 만날 수 있다.

워크숍 참가자는 솔루션 이론 세션에 이어 3D 라이브 세션을 통해 생산된 제품의 질감, 텍스처 등을 생생하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뷸러 전문 엔지니어와의 라이브 Q&A 세션도 열린다.

더욱 자세한 상담을 원하는 참가자를 위해 전문가와의 1:1세션 등록도 가능하다.

이번 워크숍 참가신청은 뷸러그룹 홈페이지 또는 식품음료신문 워크숍 온라인 배너를 통해 등록할 수 있다. 참가 인원은 최대 30명이다.

뷸러그룹 관계자는 “이번 온라인 워크숍에서는 뷸러의 앞선 대체육·대체단백질 노하우와 첨단 설비 프로세싱을 공개하고, 라이브 세션과 전문가 상담 등을 통해 참가자들에 실질적인 도움이 주고자 많은 준비를 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