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정백홍’ 라면, ‘어쩌다 사장’ 조인성과 본격 흥행몰이 나서
풀무원 ‘정백홍’ 라면, ‘어쩌다 사장’ 조인성과 본격 흥행몰이 나서
  • 권한일 기자
  • 승인 2021.04.28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N ‘어쩌다 사장’서 조인성이 직접 끓인 ‘홍면’ 화제
로스팅 공법...쫄깃한 면발, 진한 국물 라면 맛 선보여

풀무원식품은 로스팅 라면 '자연은 맛있다 정백홍'을 tvN '어쩌다 사장'과 연계한 푸티지(Footage) 광고를 공개하고 흥행몰이에 나섰다.

△풀무원이 로스팅 라면 ‘자연은 맛있다 정백홍’과 tvN 어쩌다 사장과 연계한 푸티지(Footage) 광고를 공개했다.(사진=풀무원식품)
△풀무원이 로스팅 라면 ‘자연은 맛있다 정백홍’과 tvN 어쩌다 사장과 연계한 푸티지(Footage) 광고를 공개했다.(사진=풀무원식품)

푸티지 광고는 드라마나 예능 프로그램의 영상을 재편집해 광고로 활용하는 기법이다. 익숙한 장면을 통해 고객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다. 풀무원은 tvN 예능 '어쩌다 사장'에서 배우 조인성이 '홍면'을 먹는 장면을 재편집해 푸티지 광고를 제작했다.

이번 광고는 배우 조인성이 점심 메뉴로 라면을 제안하며 홍면을 직접 끓이고 맛보는 모습을 담고 있다. 진한 국물을 먼저 마신 후 끊기지 않는 면치기를 맛있게 선보이는 조인성의 모습은 보는 이의 눈길을 사로잡아 식욕을 자극한다.

풀무원 측은 고온 로스팅 공법으로 맛은 깊게 국물은 진하게 만들었다는 메시지를 전하고 풀무원 라면만의 차별점을 부각했다고 설명했다.

풀무원의 로스팅 라면 '자연은 맛있다 정백홍'은 고온 로스팅 공법으로 재료가 가진 본연의 맛을 끌어올려 진하고 깊은 맛이 큰 특징이다. '홍면'은 얼큰한 맛이 일품인 소고기버섯탕면이고, '백면'은 하얀 국물의 조개 곰탕면, '정면'은 100% 식물성 원료로 만든 식물성탕면이다.

풀무원식품 관계자는 "어쩌다 사장에 소개된 이후 조인성도 반한 인생 라면으로 화제가 되면서 정백홍 판매가 호조를 띠고 있다"며 "여름을 겨냥해 최근 출시한 '정백홍 비빔면'과 함께 정백홍의 인기를 이어 가겠다"고 말했다.

△풀무원이 조인성과 로스팅 라면 '정백홍'의 흥행몰이에 나선다.(사진=풀무원 식품)
△풀무원이 조인성과 로스팅 라면 '정백홍'의 흥행몰이에 나선다.(사진=풀무원식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