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 메시지 카드 전달, 1+1 등 행사 다양
5월 가정의 달 특수를 맞아 건강기능식품 업체들의 판촉전이 치열하다. 특히 코로나19 확산세가 1년 넘게 이어지면서, 가족과 지인의 면역력 강화와 건강에 도움 줄 수 있는 제품군을 찾는 수요가 늘 것으로 판단한 각 업체들은 주력 제품군에 눈에 띄는 할인과 이벤트 등을 더해 소비자들의 시선 끌기에 나섰다.
정관장은 내달 16일까지 정관장몰 등에서 다양한 홍삼 제품을 10% 할인 판매한다. 가족을 위한 선물용 카테고리 제품으로 △화애락 △홍천웅 △홍백작 △홍이장군 △아이패스 등이다.
지인 선물용 제품으로 △선물세트 다보록 △에브리타임 30, 50포 △달임액(천삼 제외) △홍삼톤 △홍삼정듀얼세트 △홍삼기능성 5종(루마엑스, 홍삼비타민, 홍삼유산균, 홍삼오메가3, 당앤밸런스) △황기세트 △활기력(16병, 30병) 등이 10% 할인 판매 품목이다.
프리미엄 제품 가운데 천녹 정, 정편, 톤, 강환(12환), 원칙세트, W와 황진단(30환, 12환), 홍삼정 리미티드, ET리미티드(30포, 50포), 지삼(뿌리삼)도 10% 할인 적용된다.
세노비스는 5월 23일까지 ‘마음 배송 이벤트’를 펼친다. 원하는 메시지를 강이 그림 작가 캘리그래피 카드로 제작, 세노비스 선물세트와 함께 보내주는 이벤트로, 세노비스 캠페인 페이지에서 부모님, 배우자, 친구 등 선물하고 싶은 대상·영양을 선택한 후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와 함께 주요 인기 제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대상 품목으로 △프리미엄 rTG 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 △프리미엄 멀티비타민미네랄 ‘트리플러스맨∙우먼’ △슈퍼 바이오틱스 △루테인+오메가-3(마리 골드 꽃 추출물/EPA 및 DHA 함유 유지) △마그네슘 △프로폴리스+ △피부 촉촉 히알루론산 등이다.
센트룸은 직영 온라인 몰, 대형마트, 올리브영 등 주요 온 오프라인 판매처에서 동시에 "센트룸 가정의 달 선물 기획전"을 펼친다.
센트룸 온라인몰과 대형마트, 올리브영 등에서는 기존 제품가에서 3000원 할인 판매전이 열린다. 대상 제품으로 △센트룸 포 맨, 센트룸 포 우먼 △센트룸 실버 포 맨, 센트룸 실버 포 우먼 △센트룸 포 키즈 △센트룸 칼슘+D 미니 등이다.
자사몰과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센트룸 공식 온라인 판매처에서는 가격 할인과 함께 동일 제품 추가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마시는 멀티비타민과 △센트룸 아쿠아비타의 경우, 30포 제품은 1+1 행사를, 10포 제품은 2+2 행사를 진행한다. 센트룸 가정의 달 행사는 자사몰에서 5월 30일까지, 그 외 온라인 판매처는 5월 3일부터 5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는 4월 30일부터 자사 선물세트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코튼 보냉백’을 선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유사나가 가정의 달을 맞아 자체 제작한 ‘코튼 보냉백’은 넉넉한 크기로 피크닉이나 도시락 가방 등 실용적으로 활용 가능하고, 특히 내부 원단이 고주파 열처리된 원단과 토이론 보강재로 보냉 효과가 뛰어나다는 설명이다.
해당 프로모션에 포함되는 유사나 선물세트는 △어린이 선물세트 △항산화 선물세트 △바디 선물세트 등 총 3종이다.
홍긍화 유사나코리아 지사장은 “유사나가 준비한 선물세트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건강을 선물해 보시길 바란다”라며 “코튼 보냉백과 함께 가족들과 맛있는 음식을 즐기며 행복한 가정의 달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