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업계, 가정의 달 판촉행사 봇물
건강기능식품 업계, 가정의 달 판촉행사 봇물
  • 권한일 기자
  • 승인 2021.04.30 0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지인 선물용 제품 수요 증가 기대감↑
할인, 메시지 카드 전달, 1+1 등 행사 다양

5월 가정의 달 특수를 맞아 건강기능식품 업체들의 판촉전이 치열하다. 특히 코로나19 확산세가 1년 넘게 이어지면서, 가족과 지인의 면역력 강화와 건강에 도움 줄 수 있는 제품군을 찾는 수요가 늘 것으로 판단한 각 업체들은 주력 제품군에 눈에 띄는 할인과 이벤트 등을 더해 소비자들의 시선 끌기에 나섰다.

(사진=정관장)
(사진=정관장)

정관장은 내달 16일까지 정관장몰 등에서 다양한 홍삼 제품을 10% 할인 판매한다. 가족을 위한 선물용 카테고리 제품으로 △화애락 △홍천웅 △홍백작 △홍이장군 △아이패스 등이다.

지인 선물용 제품으로 △선물세트 다보록 △에브리타임 30, 50포 △달임액(천삼 제외) △홍삼톤 △홍삼정듀얼세트 △홍삼기능성 5종(루마엑스, 홍삼비타민, 홍삼유산균, 홍삼오메가3, 당앤밸런스) △황기세트 △활기력(16병, 30병) 등이 10% 할인 판매 품목이다.

프리미엄 제품 가운데 천녹 정, 정편, 톤, 강환(12환), 원칙세트, W와 황진단(30환, 12환), 홍삼정 리미티드, ET리미티드(30포, 50포), 지삼(뿌리삼)도 10% 할인 적용된다.

(사진=세노비스)
(사진=세노비스)

세노비스는 5월 23일까지 ‘마음 배송 이벤트’를 펼친다. 원하는 메시지를 강이 그림 작가 캘리그래피 카드로 제작, 세노비스 선물세트와 함께 보내주는 이벤트로, 세노비스 캠페인 페이지에서 부모님, 배우자, 친구 등 선물하고 싶은 대상·영양을 선택한 후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와 함께 주요 인기 제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대상 품목으로 △프리미엄 rTG 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 △프리미엄 멀티비타민미네랄 ‘트리플러스맨∙우먼’ △슈퍼 바이오틱스 △루테인+오메가-3(마리 골드 꽃 추출물/EPA 및 DHA 함유 유지) △마그네슘 △프로폴리스+ △피부 촉촉 히알루론산 등이다.

센트룸은 직영 온라인 몰, 대형마트, 올리브영 등 주요 온 오프라인 판매처에서 동시에 "센트룸 가정의 달 선물 기획전"을 펼친다.

(사진=센트룸)
(사진=센트룸)

센트룸 온라인몰과 대형마트, 올리브영 등에서는 기존 제품가에서 3000원 할인 판매전이 열린다. 대상 제품으로 △센트룸 포 맨, 센트룸 포 우먼 △센트룸 실버 포 맨, 센트룸 실버 포 우먼 △센트룸 포 키즈 △센트룸 칼슘+D 미니 등이다.

자사몰과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센트룸 공식 온라인 판매처에서는 가격 할인과 함께 동일 제품 추가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마시는 멀티비타민과 △센트룸 아쿠아비타의 경우, 30포 제품은 1+1 행사를, 10포 제품은 2+2 행사를 진행한다. 센트룸 가정의 달 행사는 자사몰에서 5월 30일까지, 그 외 온라인 판매처는 5월 3일부터 5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사진=유나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사진=유나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는 4월 30일부터 자사 선물세트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코튼 보냉백’을 선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유사나가 가정의 달을 맞아 자체 제작한 ‘코튼 보냉백’은 넉넉한 크기로 피크닉이나 도시락 가방 등 실용적으로 활용 가능하고, 특히 내부 원단이 고주파 열처리된 원단과 토이론 보강재로 보냉 효과가 뛰어나다는 설명이다.

해당 프로모션에 포함되는 유사나 선물세트는 △어린이 선물세트 △항산화 선물세트 △바디 선물세트 등 총 3종이다.

홍긍화 유사나코리아 지사장은 “유사나가 준비한 선물세트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건강을 선물해 보시길 바란다”라며 “코튼 보냉백과 함께 가족들과 맛있는 음식을 즐기며 행복한 가정의 달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