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홀푸드, 창립 40주년... 한 달간 최대 40% 할인
올가홀푸드, 창립 40주년... 한 달간 최대 40% 할인
  • 권한일 기자
  • 승인 2021.05.06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환경 식품 전문점...‘창립 40주년 기념 대행사’
총 2차례 행사, 1차는 올가홀푸드 전점과 올가 쇼핑몰서 14일까지
(사진=올가홀푸드 제공)
(사진=올가홀푸드 제공)

풀무원 올가홀 푸드는 5월 한 달간 '올가 창립 40주년 대행사'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올가의 베스트 품목과 지속 가능 인증을 받은 농축수산물, 올가 마이스터 상품 등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해발 500ml 고지대에서 생산돼 아삭함과 당도가 높은 '껍질째 먹는 사과'와 '도축 후 4일째 먹는 삼겹살'은 창립 이래 최초로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국내산 참조기를 엄선해 만든 법성포 굴비 역시 창립 이래 처음으로 1+1 행사로 마련된다.

유기농 명장 올가 마이스터가 제주에서 무농약으로 재배한 '제주 블루베리', 스테비아 농법으로 아삭함과 달콤함을 높인 '저탄소 의성 옥산 사과', 100% 당도선별을 거친 '저탄소 당도선별 참외' 등도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ASC 인증 항공 직송 생연어, ASC 새우 살, 동물복지 유정란 등 안심 먹거리도 선보인다.

이외에도 올가 한우 사골곰탕 기획세트, 14일의 건강한 습관 한봉 견과, 올가 딸기잼 등의 다양한 올가의 인기 가공식품도 초특가로 선보인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 행사도 열린다. 구매 금액대별로 상품권을 증정하고, 2만 원 이상 주문 시 올가 미용 각티슈(250매 X3개)를 제공한다. 또 27일까지 3만 원 이상 구매 고객 70명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차등 지급한다. 1등(10명)에게는 풀무원 건강생활의 인공지능 인덕션 고메 온 더 테이블을, 2등(20명)에게는 모바일 상품권 10만 원권을, 3등(40명)에게는 모바일 상품권 5만 원권이 제공된다.

조태현 올가 영업본부장은 "앞으로도 고객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바른 먹거리를 확산하고 올가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