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MZ 세대 겨냥 한정판 패션 아이템 첫 선
하림, MZ 세대 겨냥 한정판 패션 아이템 첫 선
  • 권한일 기자
  • 승인 2021.05.18 2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 브랜드 꼼파뇨와 콜라보... 티셔츠 8종, 쇼트 팬츠 2종, 볼 캡 2종 등
이색적 조합 반기는 MZ 세대 취향 반영... 한정판 컬렉션으로 첫 시도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패션 브랜드 꼼파뇨와 협업해 한정판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하림이 패션브랜드 꼼파뇨와 협업해 한정판 패션 아이템들을 처음 선보인다.(사진=하림)
△하림이 패션 브랜드 꼼파뇨와 협업해 한정판 패션 아이템들을 처음 선보인다..(사진=하림)

실험적인 디자인으로 유명한 꼼파뇨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반팔 티셔츠 8종, 쇼트 팬츠 2종, 볼 캡 2종 등을 출시했다. 하림이 패션 브랜드와 협업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

하림X꼼파뇨 콜라보 컬렉션은 하림이 추구하는 건강함과 신선함을 하림의 시그니처인 닭 그래픽으로 재치 있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1978년에 창립한 하림의 헤리티지를 감각적으로 재해석한 디자인 요소를 찾는 재미가 있다.

반팔 티셔츠 중 △줄넘기하는 닭 그래픽으로 자연 친화적인 건강함을 표현한 ‘AWESOME WAY’, △서핑하는 닭을 코메 캐릭터와 함께 역동적으로 그린 ‘피닉스 코메’, △닭이 양상추를 들고 달리는 ‘레시피 샐러드’는 각각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색상으로 제작됐다. 덤벨을 든 닭 그래픽을 피그먼트 워싱으로 가공해 빈티지 느낌을 살린 ‘피그먼트 헬스 코메’는 스모크 블랙과 스모크 블루 2가지 색상이 있다. 가격은 각 4만 5000원.

쇼트 팬츠(블랙/옐로우), 볼캡(베이지/블랙)도 편안함과 멋스러움을 갖췄다. 하림X꼼파뇨 컬렉션은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에서 만날 수 있다. 오는 31일까지 하림X꼼파뇨 협업을 기념해 30% 할인 판매한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MZ 세대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2030세대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패션 브랜드 꼼파뇨와 협업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