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디자인 업체 편의성 향상…75년 기업 문화 표현 생동감
잡채 등 쉬운 한식 레시피 제안…버거 등에 한국 소스 풍미 소개
잡채 등 쉬운 한식 레시피 제안…버거 등에 한국 소스 풍미 소개
샘표가 해외 소비자들을 위해 글로벌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
이번 글로벌 홈페이지(www.globalsempio.com) 새 단장은 영국 현지 디자인 업체가 맡아 작업했다. 외국인의 시각으로 본 한국의 역동적인 모습과 다채로운 한식 이미지를 현대적으로 풀어낸 것이 특징.
도심의 화려한 네온사인과 길거리 음식에서 느껴지는 활기찬 분위기, 75년 넘게 한국의 식문화를 이끌고 알리는 샘표의 기업문화를 물(파랑), 채소(초록), 육류(분홍), 콩(노랑), 샘표 로고(빨강)과 연결해 생동감있게 나타냈다.
반응형 홈페이지 디자인으로 사용자 편의성도 향상시켰다. 전체적인 텍스트 양은 과감히 줄이고 이미지를 강화했다. 아울러 김치, 잡채, 불고기 등 다양한 한국 음식을 쉽게 만들 수 있는 레시피를 제안하고, 현지인들이 일상에서 먹는 파스타, 버거 등에도 한국 소스를 더해 건강하고 깊은 맛과 한국의 풍미를 더하는 방법도 공유한다.
샘표 글로벌 마케팅 담당자는 “영화와 드라마 등 한국 콘텐츠의 영향으로 한국 음식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직접 요리해보고 싶은 니즈가 확산되고 있는 것 같다. 많은 해외 소비자들이 쉽고 맛있고 건강하게 요리를 하면서 다양한 한국음식을 꾸준하게 경험하기를 바란다”며 “이번에 확 달라진 샘표 글로벌 홈페이지를 통해 ‘우리맛으로 세계인을 즐겁게’라는 샘표의 비전이 해외 소비자에게 잘 전달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식품음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