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라이프사이언스, 대한럭비협회와 스폰서십 체결 ‘스포츠마케팅’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대한럭비협회와 스폰서십 체결 ‘스포츠마케팅’
  • 최지혜 기자
  • 승인 2022.06.10 11: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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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5월까지 6억 원 규모의 건강식품 지원…단백질 음료‧건기식 등
럭비 발전 및 대중화 위한 메세나 활동 전개 예정

대상라이프사이언스가 대한럭비협회와 공식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하고 스포츠마케팅에 박차를 가한다. 

이번 협약으로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2022년 6월부터 2025년 5월까지 3년간 6억 원 규모의 건강식품을 제공한다. 대한럭비협회는 대상라이프사이언스의 CI와 BI를 럭비 대회 및 국가대표 유니폼 등에 노출하기로 했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내년으로 연기된 항저우 아시안게임과 2024년 파리 올림픽을 앞둔 선수들에게 △대표 균형영양식 브랜드 ‘뉴케어’ △단백질 전문 브랜드 ‘마이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대상웰라이프’ 등 대상라이프사이언스의 다양한 균형영양식과 단백질 음료, 건강기능식품 등을 제공한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가 대한럭비협회와 공식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하고 3년간 6억 원 규모의 단백질 음료, 건기식 등을 제공한다. 사진은 서훈교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대표(왼쪽)와 최윤 대한럭비협회 회장.(사진=대상라이프사이언스)
대상라이프사이언스가 대한럭비협회와 공식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하고 3년간 6억 원 규모의 단백질 음료, 건기식 등을 제공한다. 사진은 서훈교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대표(왼쪽)와 최윤 대한럭비협회 회장.(사진=대상라이프사이언스)

또 비인기 스포츠에 해당하는 럭비의 발전 및 대중화를 지원하는 메세나 활동도 적극적으로 전개할 방침이다. ESG 경영의 일환으로 ‘모두를 위한 하나, 하나를 위한 모두’라는 럭비의 팀플레이 정신을 담은 사회공헌 활동을 모색하고 럭비가 일상에서 친근하게 접하는 스포츠가 될 수 있게 전방위로 지원할 계획이다.

서훈교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대표이사는 “건강을 대표하는 기업으로서 국가대표 선수들을 지원할 수 있어 기쁘고, 국가대표팀이 승전고를 울릴 수 있도록 최고의 신체 컨디션 조성에 앞장서겠다”며 “적극적인 홍보로 럭비의 대중화와 럭비협회가 성공적으로 발전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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