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장 김치부터 비건 김치까지” 풀무원, 전국 코스트코 매장서 김치 홍보 로드쇼
“김장 김치부터 비건 김치까지” 풀무원, 전국 코스트코 매장서 김치 홍보 로드쇼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2.08.23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톡톡김치 4종에 비건 김치 합리적 가격에 한정 판매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오는 25일 오픈하는 코스트코 경상남도 김해점을 시작으로 전국 코스트코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김치 홍보를 위한 로드쇼를 개최하고 제품 5종을 한정 판매한다.

이번 로드쇼에서 선보이는 풀무원 김치는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겨울 김장김치의 시원한 발효 감칠맛을 풀무원만의 발효과학으로 구현한 ‘포기배추김치’ ‘ 총각김치’ ‘열무김치’ ‘썰어 담은 백김치’ 등 톡톡김치 총 4종이다. 대용량 비건김치도 마련했다. 기존 400g 소용량으로 선보인 비건김치 ‘깔끔한 김치 Vegan’을 1.2kg 대용량으로 특별하게 준비했다.

풀무원 ‘톡톡김치’는 김치 발효를 주도하는 류코노스톡과 락토바실러스를 차별 설계한 복합 유산균인 ‘톡톡 씨앗 유산균’을 활용해 발효한 제품이다. 복합유산균인 ‘씨앗유산균’으로 김치에 감칠맛을 더해주는 ‘만니톨(Mannitol)’과 청량감을 주는 탄산 성분을 다량 생성해 시원한 발효 감칠맛의 김치를 즐길 수 있다. 김장독의 원리를 활용한 ‘김장독 쿨링 시스템’으로 원료가 입고되는 순간부터 공급까지 깐깐한 온도 관리로 김치의 아삭하고 시원한 맛을 오래 유지된다고.

풀무원식품 임현미 김치PM(Product Manager)은 “최근 계속되는 물가 상승으로 한국인의 식탁에 빠질 수 없는 김치 가격도 오르고 있는 가운데, 풀무원의 발효과학으로 시원한 감칠맛을 극대화한 김치 5종을 합리적인 혜택으로 즐길 수 있도록 코스트코 로드쇼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누구나 간편하게 한국 전통의 맛이 가득 담긴 김치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맛과 종류의 김치를 출시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풀무원은 코스트로 로드쇼와 함께 가장 맛있는 김치를 고르는 ‘김치 투표 이벤트’도 진행하고 100명을 선정해 풀무원 김치를 제공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풀무원 공식 인스타그램 및 네이버포스트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