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2022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
아워홈, 2022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
  • 최지혜 기자
  • 승인 2022.10.21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2일까지 아워홈 채용 홈페이지서 지원서 접수
오는 25일 메타버스 채용설명회
아워홈이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 오는 11월 2일까지 아워홈 채용 홈페이지서 접수 가능하다.(사진=아워홈)
아워홈이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 오는 11월 2일까지 아워홈 채용 홈페이지서 접수 가능하다.(사진=아워홈)

아워홈(대표 구지은)이 ‘2022년 하반기 사무직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

신입사원 지원 자격은 4년제 학사 이상 졸업자 및 2023년 2월 졸업 예정자로 전공은 무관하다. 지원서는 11월 2일까지 아워홈 채용 홈페이지에서 접수 가능하다. 

채용 분야는 단체급식·식재·식품·외식 등 전 사업 부문의 △경영지원 △마케팅 △영업 △연구개발 △안전 △제조 등 직무다. 지원자 의사 및 적성에 따라 직무 배치는 유연하게 결정된다.

공개 채용에 앞서 아워홈은 오는 25일 메타버스 채용설명회를 개최한다. 지원자가 자유로운 메타버스 공간에서 회사와 업무에 대해 파악하고 채용담당자와 면담을 통해 이해도를 높일 수 있도록 마련됐다.

특히 채용설명회 메타버스 내 ‘현직자 LIVE 직무 상담 부스’에서는 실제 채용 담당 면접관과 직무별 현업 실무자가 참여해 채용 관련 세부 질문에 답하며 지원자와 상호 소통할 계획이다.

아워홈은 서류전형 이후 AI역량검사와 실무 및 임원 면접을 거쳐 2023년 1월 중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2022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 관련 상담은 채용 기간 동안 카카오 플러스친구를 통해 수시로 진행한다.

아워홈 관계자는 “우수한 인재를 통해 미래 성장을 확보하고자 꾸준히 공개 채용을 실시하고 있다”며 “식품 산업의 미래를 책임지고 새로운 변화를 만들어 나갈 창의적 열정을 가진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