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카타르 진출 ‘홍삼의 힘’ 전파
KGC인삼공사, 카타르 진출 ‘홍삼의 힘’ 전파
  • 최지혜 기자
  • 승인 2022.11.21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축구장·슈퍼체인 등 200여 개 매장서 에브리타임 등 판매

KGC인삼공사가 카타르에 진출해 정관장 홍삼 판매 및 홍보에 박차를 가한다.

KGC인삼공사는 카타르 내 유럽 건강식품샵 홀랜드앤바렛(Holland&Barrett)을 비롯 200여 개 매장에서 정관장 제품을 선보였다. 홀랜드앤바렛은 영국을 중심으로 유럽 전역의 모든 주요 도시에 널리 퍼져있다. 현재 중국, 인도, UAE 등 전 세계 16개국에 1400여 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KGC인삼공사는 홀랜드앤바렛(Holland&Barrett)을 시작으로 고급 슈퍼 체인 ‘알미라’, 프랑스 대형할인 체인 ‘까르푸’ 등 대형 체인점은 물론 축구 경기장 내 매장 등에서 정관장 홍삼 제품을 판매한다.

KGC인삼공사가 카타르 내 200여 개 매장에 입점해 정관장 홍삼 판매 및 홍보에 나섰다.(사진=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가 카타르 내 200여 개 매장에 입점해 정관장 홍삼 판매 및 홍보에 나섰다.(사진=KGC인삼공사)

카타르에서 판매되는 정관장 제품은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원, 활기력 등이다. KGC인삼공사는 향후 현지 특화 제품을 꾸준히 늘려가는 한편 시음 및 판촉행사 등으로 홍삼 홍보를 지속할 예정이다. 

김형숙 KGC인삼공사 글로벌본부 센터장은 “전 세계인의 모든 시선이 집중된 카타르에 KGC인삼공사가 처음으로 진출했다”며 “카타르 매장 입점과 홍보활동을 통해 카타르뿐만 아니라 중동전역에 홍삼의 힘을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