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롯데칠성음료, 쿠쿠전자서 ‘꾸맥’ 오피스어택
롯데제과×롯데칠성음료, 쿠쿠전자서 ‘꾸맥’ 오피스어택
  • 최지혜 기자
  • 승인 2022.11.28 10: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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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성마늘 직꾸닭·클라우드 클리어 제로 조합 ‘꾸맥’
지난 6월 출시된 '직꾸닭', 출시 5개월간 200만 개 이상 판매

롯데제과가 롯데칠성음료와 함께 쿠쿠전자를 방문해 ‘꾸맥(직꾸닭+맥주)’ 오피스어택 행사를 진행했다. 

오피스어택은 간식을 즐기며 자연스럽게 양사의 제품도 체험하는 이벤트다. 외부기업 대상 첫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선 ‘오늘 간식은 꾸맥이닭’이라는 주제로 치맥, 피맥을 잇는 새로운 간식 조합 ‘꾸맥’ 조합이 소개됐다.

지난 25일 서울 논현동에 위치한 쿠쿠전자에서 임직원들이 ‘꾸맥’ 간식을 즐기고 있다. 롯데제과는 오피스어택 희망 기업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지속 진행한다는 계획이다.(사진=롯데제과)
지난 25일 서울 논현동에 위치한 쿠쿠전자에서 임직원들이 ‘꾸맥’ 간식을 즐기고 있다. 롯데제과는 오피스어택 희망 기업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지속 진행한다는 계획이다.(사진=롯데제과)

쿠쿠전자 임직원들은 롯데제과의 직화구이 닭고기 ‘의성마늘 직꾸닭(직화꾸이닭)’과 롯데칠성음료의 무알콜 맥주 ‘클라우드 클리어 제로’를 동료들과 함께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오피스어택에 참여한 쿠쿠전자 임직원 김홍준씨는 “달콤 짭짤하면서도 다채로운 식감의 직꾸닭은 시원한 맥주와 찰떡궁합”이라며 “동료들과 맛있는 간식도 먹고 소소한 담화도 나누며 한 주의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지난 6월 출시한 ‘의성마늘 직꾸닭’은 100% 국내산 닭고기를 특제 간장소스로 재우고 직화로 구운 닭구이 제품이다. 230℃ 고온 오븐으로 1차 초벌하고 직화로 한 번 더 구워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것이 특징. 출시 후 5개월간 총 200만개 넘게 팔리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오피스어택 행사는 격무에 시달리는 직장인에게 일상의 소소한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의미있는 시간”이라며 “앞으로도 ‘꾸맥’ 조합으로 더 많은 기업과 직장인들에게 맛있는 즐거움을 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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