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질 음료는 맛없다?”…마이밀 ‘뉴프로틴’ 편견 타파
“단백질 음료는 맛없다?”…마이밀 ‘뉴프로틴’ 편견 타파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3.06.19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밀’ 이준호 모델 광고…일상의 즐거움과 힘 전달

대상웰라이프의 단백질 전문 브랜드 마이밀이 배우 이준호와 함께 ‘뉴프로틴’을 필두로 한 마이밀 신규 TV CF를 공개했다.

건강을 위해 무미건조하게 단백질을 섭취해 온 소비자들을 위해 마이밀이 강력한 ‘맛대응’에 나선다는 내용을 담았는데, 이준호의 자신감 넘치는 모습과 함께 ‘맛있는 단백질의 힘’이라는 메시지를 직관적으로 전달하며 마이밀의 차별화된 맛을 강조했다.

대상웰라이프 마이밀은 배우 이준호와 함께 한 신규 TV CF에서 ‘맛있는 단백질의 힘’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제공=대상웰라이프)
대상웰라이프 마이밀은 배우 이준호와 함께 한 신규 TV CF에서 ‘맛있는 단백질의 힘’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제공=대상웰라이프)

광고에서는 단백질 특유의 쓰고 텁텁한 맛에 지쳐 섭취를 포기하려던 인물들이 ‘뉴프로틴’을 마시고 생기를 되찾는 모습을 보여준다. 마이밀을 통한 단백질 섭취가 일상의 즐거움과 힘이 된다는 내용을 담았다.

대상웰라이프는 이번 광고를 시작으로 이준호와 함께 △뉴프로틴 △퓨로틴 △프로틴 리저브 △마이키즈 등 각 라인업의 차별점을 효과적으로 알려 나간다는 계획이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이준호의 건강하고 자신감 넘치는 매력을 통해 단백질은 ‘맛없다’는 편견을 깬 마이밀만의 차별화된 맛을 강조하고자 했다”며 “마이밀이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이준호와 함께 ‘맛있는 단백질의 힘’이란 메시지를 다방면으로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마시는 뉴프로틴’은 동식물성 단백질과 비타민·무기질 등을 일상에서 맛있고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는 단백질 음료다. 남녀노소 누구나 취향껏 즐길 수 있도록 △오리지널 △바나나 △딥초코 △오트맛 △요구르트맛 △산양유 등 다양한 맛과 성분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