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웰라이프, K-캐릭터와 함께 어린이의 동심 훔쳐...3초에 1개씩 팔렸다
대상웰라이프, K-캐릭터와 함께 어린이의 동심 훔쳐...3초에 1개씩 팔렸다
  • 유가현 기자
  • 승인 2023.07.17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키즈 영양 간식은 ‘뽀로로’, 건강기능식품은 ‘브레드 이발소’와 콜라보로 동심 저격

대상웰라이프가 K-캐릭터를 앞세워 아이들의 동심을 공략하며 어린이 식품 시장에서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어 주목을 끌고 있다.

(위에서부터) 마이밀 '마이키즈' 3종, 웰라이프 '마이키즈' 4종(사진=웰라이프)

마이밀 '마이키즈'는 애니메이션 캐릭터 ‘뽀로로’를 적용한 패키지와 아이들이 선호하는 맛과 필요한 영양의 어린이 영양식제품이다.

지난 5월 출시된 마이밀 ‘마이키즈 밀크맛’은 쿠팡 골드박스 첫 론칭 완판을 기록하는 등 한 달 만에 12만팩이 판매됐다. 지난 5월 CJ온스타일 론칭 라이브 방송에서는 1시간 동안 누적 시청자 수 2만명을 달성했다. 특히 작년 한 해 3초에 1개씩 판매되는 등 2019년 9월 출시 이후 올해 6월 기준 누적 2500만팩 판매를 달성했다. 더 나아가 ‘마이키즈’는 2021년 베트남 진출 이후 1년 만에 베트남 수출량이 약 6배 늘어나는 등 해외에서도 제품 성장세를 키워가고 있다.

웰라이프 ‘마이키즈’도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를 내세우며 키즈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인기 캐릭터의 패키지 디자인과 구미∙츄어블∙캡슐 형태의 재미있는 식감으로 어린이 소비자들의 긍정적 반응을 얻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지난달에는 ‘마이키즈 튼튼 홍삼 젤리’를 출시하여 ‘브레드 이발소’ 제품 라인업을 확장했다. 또 애니메이션 주제가인 ‘찰떡콩떡송’을 개사한 콜라보레이션 영상을 선보이는 등 적극적인 캐릭터 마케팅을 하고 있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마이키즈는 우리나라 대표 캐릭터를 활용해 어린이들에게 사랑받는 건강식품 브랜드로 친근하게 자리 잡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K-캐릭터와 함께 자사의 영양 설계 노하우를 토대로 어린이들의 즐거움과 건강을 함께 책임지는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