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중복맞아 ‘비비고'x'한뿌리’ 기획 제품 내놓아
CJ, 중복맞아 ‘비비고'x'한뿌리’ 기획 제품 내놓아
  • 유가현 기자
  • 승인 2023.07.17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 기획제품 '비비고 삼계탕’ ‘비비고 누룽지닭다리 삼계탕’ '한뿌리 흑삼진액 현'으로 구성...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선봬

CJ제일제당 대표 보양식 비비고 삼계탕과 한뿌리 흑삼이 콜라보 기획 제품으로 소비자를 만난다.

(사진=CJ)

CJ제일제당은 다가오는 중복을 맞아 ‘보양’ 콘셉트로 ‘비비고 삼계탕’과 ‘비비고 누룽지닭다리 삼계탕’ 그리고 '한뿌리 흑삼진액 현(40ml)'으로 구성한 기획제품을 ‘카카오 선물하기’에 선보였다.

‘비비고 삼계탕’은 국내산 닭과 수삼, 찹쌀, 마늘 등이 진한 육수와 어우러진 제품으로 전문점 수준의 높은 맛과 품질이 특징이다. ‘비비고 누룽지닭다리 삼계탕’은 진한 닭 육수에 닭 통다리, 잘게 찢은 닭 안심살, 누룽지, 귀리를 담아 식감이 살아 있는 것이 특징이다. 두 제품은 전자레인지에 5~7분 정도 조리로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고, 외식 삼계탕 대비 가성비가 좋아 인기를 얻고 있다.

‘한뿌리 흑삼진액 현’은 구증구포(아홉번 찌고 아홉번 말린) 흑삼을 비롯해 백출, 복령, 당귀, 천궁, 숙지황, 작약, 황기, 계지, 감초 등 9가지 전통소재를 활용한 대보추출물이 함유된 제품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복날을 맞아 ‘보양’ 콘셉트의 선물문화가 확산 중으로 비비고 삼계탕과 한뿌리 흑삼 기획 제품도 사랑받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소비자 니즈와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