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고객만족지수’ 11년 연속 음료 1위, 소주 1위 기업 선정
롯데칠성음료, ‘고객만족지수’ 11년 연속 음료 1위, 소주 1위 기업 선정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3.09.05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칼로리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칠성사이다·펩시·탐스 제로’ 등 만족도 높여

롯데칠성음료가 5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2023 NCSI(국가고객만족도) 1위 기업 인증식’에서 음료부문과 소주 부문에서 각각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

이번 조사에서 롯데칠성음료는 측정 항목인 고객의 만족도, 기대수준, 인지품질, 인지가치 및 충성도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음료 부문 11년 연속 고객만족도 1위를 차지했다.

롯데칠성음료의 음료사업은 헬시플레저 시장 트렌드에 기민하게 대응하여 Zero sugar 탄산음료, 기능성표시 식품 등 건강을 추구하는 제품라인을 강화하여 매출 및 수익성 모두 크게 성장했다. ‘칠성사이다 제로’와 ‘펩시 제로슈거’가 지속적으로 성장했으며, 2022년 출시한 과일향 탄산음료인 ‘탐스 제로’도 좋은 성과를 보이면서 제로칼로리 음료시장에서 시장점유율 1위를 유지하고 있다. ‘밀키스’는 국내뿐만 아니라 대만, 중국, 러시아 등의 해외 시장에서 유성탄산음료 대표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롯데칠성은 소주 부문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2006년 출시한 처음처럼과 함께 2022년 9월 출시한 처음처럼 새로도 고객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소비자가 직접 선택한 고객만족도 1위 기업으로 선정돼 영광이다”라며 “앞으로도 국내 음료 및 주류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하고 고객 생활에 가치를 더하는 기업으로 발돋움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