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정관장’ Z세대 아이디어 공모
KGC인삼공사 ‘정관장’ Z세대 아이디어 공모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3.11.07 1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일까지 이메일 접수…10개 팀에 장학금 수여
고등학생은 영상 콘텐츠-대학생엔 마케팅 기획서

KGC인삼공사가 ‘2023 정관장 고등학생·대학생 공모전’을 연다.

Z세대(1990년대 중반에서 2000년대 초반에 태어난 세대)와의 브랜드 공감대를 넓히는 취지로 기획했으며, ‘고등학생 영상 콘텐츠 공모전’ ‘대학생 마케팅 기획서 공모전’ 두 개 부문으로 진행한다.

‘고등학생 영상 콘텐츠 공모전’은 본인의 MBTI 중 I와 E에 따른 학교 안팎에서의 모습을 60초 숏폼 영상으로 촬영해 제출하면 된다.

대한민국 고등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선발 결과에 따라 ‘아이패드 프로11’(대상1명), ‘아이패드 10세대’(최우수상 1명), ‘에어팟 3세대(우수상 2명)’의 상품과 함께 참가자 전원에게 ‘아이패스 파워스틱(본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대학생 마케팅 기획서 공모전’은 정관장 브랜드 IMC 전략, 또는 정관장 명절 광고 캠페인 전략 2개 주제 중 1개를 택해 마케팅 기획안을 제출하면 된다.

국내·외 재학생, 휴학생, 졸업예정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개인 혹은 4인 이하 팀 단위로 지원할 수 있다. 예선심사를 통과한 기획안은 본선 프리젠테이션을 거쳐, 최종 선발된 10팀에게 장학금이 지급된다.

공모전은 오는 26일까지 이메일(kgc_contest@tmck.co.kr)을 통해 접수를 받는다. 본선 및 시상식은 11월 30일에 진행할 예정이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Z세대의 참신한 아이디어로 정관장 홍삼이 젊은 고객층에게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고자 이번 공모전을 마련했다”며 “수상작은 향후 마케팅 및 신제품 기획 등에 활용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