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텔 글로벌 마켓트렌드] 동남아시아의 새로운 건강·웰니스 패러다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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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민텔코리아
  • 승인 2024.03.07 07: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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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레시피에 사용하는 식음료·대용량 인기
간식 줄여 비용 절약…전통적 건강 식재료 선호
중년 소비자 질병 예방에 고령층 니즈 충족해야
예산 범위 내 영양 갖추고 웰빙 신뢰도 높여야

세계보건기구(WHO)는 코로나19가 "더 이상 국제적으로 우려할 만한 공중보건 비상사태가 아니다"라고 선언했지만 경계감은 여전히 팽배한다. 또 소비자들은 자신의 건강과 웰빙을 지키기 위한 조치를 적극적으로 취하고 있지만 식료품 비용 상승에 직면하고 있다. 그렇지만 건강과 웰빙에 대한 우려와 코로나19와 같은 특정 위협에 대응키 위해 자신을 돌보는 것이 아니라 삶에 대한 장기적인 투자가 되어야 한다는 인식이 확산해 사람들은 삶의 방식을 변화시키고 있다.

# 가격 대비 가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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