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 대구‧경북에 바른목장 우유 3만 팩 지원
롯데푸드, 대구‧경북에 바른목장 우유 3만 팩 지원
  • 강민 기자
  • 승인 2020.04.01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1일 창립 기념일 맞아 행사 대신 코로나 극복 지원

롯데푸드가 대구‧경북 지역에 코로나19 극복으로 위해 자사제품을 지원했다.

롯데푸드(대표 조경수)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코로나19)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경북 지역에 파스퇴르 무항생제 인증 바른목장우유 3만 팩을 전달했다.

이번 물품 기부는 4월 1일 롯데푸드 창립기념행사를 대체하여 진행됐다. 코로나19 종식에 힘쓰는 현장 의료진과, 확진자, 경증환자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 위해 기획됐다. 해당 물품은 대한적십자사의 도움으로 대구 및 경북 지역으로 전달된다. 

△롯데푸드는 강원도 횡성 파스퇴르 공장에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파스퇴르 무항생제 인증 바른목장 우유’ 총 3만팩을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와 경북지사로 전달했다
△롯데푸드는 강원도 횡성 파스퇴르 공장에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파스퇴르 무항생제 인증 바른목장우유’ 총 3만팩을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와 경북지사로 전달했다

롯데푸드에 따르면 바른목장우유를 선정한 이유는 필요할 때마다 적재적소에서 섭취할 수 있고 손쉽게 보관과 운반이 가능한 실온보관 제품이기 때문이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제때 식사 등을 하기 어려운 의료진 및 환자들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면서도 필요한 영양보충이 가능하도록 무항생제 인증 바른목장우유를 지원했다. 많은 분들이 힘쓰고 있는 만큼 코로나19가 하루빨리 극복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