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가 가져온 소비자 식품선택 변화는?
코로나19가 가져온 소비자 식품선택 변화는?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0.06.09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민텔 26일 오전 11시 웨비나 진행…소비자 식품 선택 변화 및 대응 전략 제시

코로나19 사태에 따라 전 세계적으로 모든 산업군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는 가운데 특히 소비자들은 식음료 구매 시 이전과는 다른 중요도로 제품을 선택하기 시작해 주목을 끌고 있다.

이에 식품기업들은 이러한 소비자 변화를 인식하고, 소비자들이 식품을 통해 맛은 물론 건강적인 측면까지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 개발이 시급한 상황이다.

이에 한국 민텔은 오는 26일 오전 11시부터 ‘코로나19가 가져온 식음료 제품 선택의 변화’를 주제로 웨비나를 실시한다. 세미나에서는 코로나19로 인한 식음료 제품 선택 중요도 변화에 대해 살펴보고 새로운 뉴노멀 시대 대응 전략을 제시할 방침이다.

세미나 신청을 위해서는 이메일(infokorea@mintel.com)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