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웰라이프, 순수 건강 단백질 ‘마이밀 자연방목 프로틴’ 홈쇼핑 방영
대상웰라이프, 순수 건강 단백질 ‘마이밀 자연방목 프로틴’ 홈쇼핑 방영
  • 권한일 기자
  • 승인 2020.06.16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전단백질 아미노산 18종 보충…6통·12통 할인가 제공
대상웰라이프 마이밀 자연방목 프로틴. (제공=대상웰라이프)
대상웰라이프 마이밀 자연방목 프로틴. (제공=대상웰라이프)

지난 4월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으며 높은 판매고를 올리고 있는 대상웰라이프의 완전단백질 ‘마이밀 자연방목 프로틴’이 오는 17일 오전 9시 25분 롯데홈쇼핑 이수정샵에서 판매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마이밀 자연방목 프로틴을 할인된 가격과 특별한 구성으로 만날 수 있다. 모바일 앱 5% 할인과 삼성카드 5% 청구 할인 시 6통 14만3502원, 12통 21만5700원에 구매 가능하다. 12통 구성인 더블세트는 홈쇼핑에서만 구입 할 수 있다. 방송 주문 시 전용 보틀과 스푼도 증정한다.

마이밀 자연방목 프로틴은 물에 쉽게 녹는 분말 형태로 차가운 물 또는 우유 200ml에 동봉된 스푼으로 2스푼을 넣고 잘 저어 먹으면 된다. 완전단백질 제품으로 근육을 만드는 주성분인 단백질 22g과 BCAA 류신, 이소류신, 발린 등 18종 아미노산을 보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뉴질랜드 그래스페드(Grass-Fed) 인증을 받은 소에서 얻은 원유로 만든 100% 유청단백질 보충제다. 뉴질랜드 그래스페드 인증을 받으려면 곡물 사료 대신 풀을 먹이고 자연에서 방목해 키워야 한다. 또한 소 한 마리당 1058평에 해당하는 면적을 확보하고 동물 성장호르몬 사용을 금지하는 등 뉴질랜드 정부 낙농 관리 기준을 지켜야 인증을 받을 수 있다.

또 단백질 질을 평가하는 ‘아미노산 스코어’에서 식품의약품안전처 기준 대비 129%인 110점 이상을 얻었다. 아미노산 스코어는 세계보건기구(WHO)가 제정한 평가 방법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아미노산 스코어 85점 이상만 단백질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정한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최근 밀레니얼 세대를 중심으로 원재료와 퀄리티 중심 소비가 늘어나 뉴질랜드 그래스페드 인증받은 마이밀 자연방목 프로틴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자연에서 온 질 좋은 단백질로 건강 관리에 도움 받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