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 불닭 캐릭터 ‘호치’ 활용 마케팅 강화
삼양식품, 불닭 캐릭터 ‘호치’ 활용 마케팅 강화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0.06.24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일서 호치 이모티콘 출시…삼양맛샵에서는 굿즈 판매
 

삼양식품이 캐릭터 ‘호치’를 활용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며 불닭브랜드 강화에 나섰다.

삼양식품은 최근 한국과 일본에서 라인 메신저용 호치 이모티콘을 출시했다. 호치 이모티콘은 메신저에서 자주 사용하는 40가지 표현을 호치 캐릭터로 제작했다. 호치의 다양한 몸짓과 표정으로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표현할 수 있으며, 라인 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삼양식품은 삼양맛샵에서 불닭 캐릭터 굿즈를 판매한다. 판매 제품은 아트박스와 협업해 선보인 문구류 4종(핵불닭볶음면 수첩, 불닭볶음면 노트, 핵불닭볶음면·불닭볶음면 지우개), 애경산업 2080 브랜드와 컬래버레이션한 ‘2080 호치치약’, 컵라면 뚜껑 홀더로 사용할 수 있는 호치 피규어 ‘라꿍’ 등 총 6가지다. 전 제품 모두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호치 굿즈로 소비자들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제공하며 친근한 브랜드로 다가가고자 한다”며 “향후에는 게임 등 콘텐츠 분야로 호치의 활용 범위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