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대표 홍원식)의 맞춤 배달 이유식 ‘케어비’가 신한카드와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해 3월 25일에 정식 론칭한 ‘케어비’는 지난 100일 동안 무료체험 고객 6000명 돌파, 리뷰글 1000건 이상 등록, 체험단 200명 이상 활동 등 많은 소비자에게서 넘치는 사랑을 받았다.
케어비는 ‘론칭 기념 이벤트’ ‘가정의 달 이벤트’ ‘이유식 유목민 정착 이벤트’ 등 고객들이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고자 매월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달에는 모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신한카드 캐시백 할인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진행되는 이벤트는, 케어비 이유식 구매 시 신한카드로 결제하면 결제 금액의 20%를 캐시백으로 돌려주는 혜택을 드리고 ‘소문내기’ 이벤트를 통해 총 100명에게 케어비몰 전용 포인트를 제공한다. 또한, 케어비 신규 고객에게는 10% 추가 쿠폰을 제공하여 최대 30% 할인된 금액으로 케어비 이유식을 이용할 수 있다.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케어비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케어비 론칭 100일을 맞이한 가운데 케어비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은 나날이 올라가고 있다. 앞으로도 고객에게 보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을 진행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56년 아기 식품 과학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남양유업의 배달 이유식 케어비는 △한국영양학회와 공동 개발한 레시피와 식단을 바탕으로, △유전자 분석 결과를 통한 ‘영양 맞춤 이유식’ △아이의 성장에 맞도록 균형 잡힌 영양을 설계한 ‘밸런스 이유식’ △400종 메뉴로 구성된 월령별 식단 △아이의 상태에 따라 엄마가 직접 스케줄링하는 플러스 마이너스 식단 △국내 이유식 최초 HPP(초고압 살균기) 도입을 통한 안전성 △HACCP 인증을 받은 철저한 위생관리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