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참치' 모델에 트롯 가수 정동원 나서
'동원참치' 모델에 트롯 가수 정동원 나서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0.07.13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팬들 요청에 화답…새 광고 CM송 흥 돋워
동원샘물 모델로도 발탁

미스터트롯의 주역 가수 정동원이 ‘동원참치’ 모델로 발탁됐다. 정동원을 CF 모델로 발탁해달라는 팬들 요청에 동원F&B가 응답한 것이다.

동원F&B(대표 김재옥)는 정동원을 모델로 ‘그때 그 참치가 돌아왔읍니다, 그 시절 추억 동원’이라는 레트로 콘셉트의 동원참치 새 CF를 공개했다.

 

이번 CF는 정동원은 트로트풍으로 제작된 ‘캔을 바롯 따’ CM송을 맛깔나게 부르며 흥을 돋운다. 정동원 특유의 감성과 구성진 목소리가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어우러졌다.

특히 집에서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참치 레시피를 소개했는데, 동원참치를 상징하는 노란색 배경 위에 참치 김치볶음밥, 참치 두부김치, 참치 계란말이 등 다양한 참치 레시피를 노랫말로 담았다.

정동원은 이와 함께 동원샘물 CF 모델로도 발탁됐다. 정동원의 맑고 깨끗한 목소리가 청량한 이미지가 동원샘물 모델로도 잘 어울린다는 판단에서다.

동원F&B 관계자는 “최근 팬덤 문화가 적극적으로 변화하면서 팬들의 요청으로 광고 모델이나 각종 컬래버레이션이 성사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팬들과 활발히 소통해 젊고 친근한 동원참치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동원F&B는 이번 CF를 시작으로 신제품, 굿즈, 온라인 콘텐츠 등을 비롯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