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정동원 모델 ‘리챔’ 새 TV 광고 공개
동원F&B, 정동원 모델 ‘리챔’ 새 TV 광고 공개
  • 권한일 기자
  • 승인 2020.10.16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원F&B가 정동원과 함께한 ‘리챔’ 새 TV 광고를 공개했다.(사진=동원F&B)
동원F&B가 정동원과 함께한 ‘리챔’ TV 광고를 공개했다.(사진=동원F&B)

동원F&B가 TV조선 예능 '미스터트롯'서 활약 후 인기몰이 중인 정동원과 함께한 '리챔' 새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짜지 않아 건강한 햄'이라는 제품 특징을 트로트 멜로디로 소개하는 것이 특징. 특히 정동원의 춤과 구성진 목소리가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동원F&B는 지난 14일 유튜브를 통해 티저 영상을 사전 공개했다. 영상은 공개 하루 만에 댓글 1000개를 넘어서며 광고 영상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앞서 동원F&B는 정동원을 브랜드 모델로 섭외해달라는 팬들의 요청에 따라 지난 7월 동원참치·동원샘물 광고 모델로 정동원을 선정해 화제를 모았다. 이번 리챔 TV 광고로 정동원은 앞선 두 브랜드에 이어 동원F&B와 흥행을 이어가게 됐다.

동원F&B 관계자는 "리챔은 나트륨 저감화 트렌드에 맞춘 건강한 식생활을 위한 제품"이라며 "다양한 마케팅으로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리챔은 국내 캔햄 시장 최초로 저염 콘셉트를 적용한 제품이다. 동원F&B는 지난 2018년 약 1년에 걸친 연구 개발을 통해 기존 상품 대비 나트륨 함량을 20% 이상 낮춘 리챔을 선보였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