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제주도 맛·멋 담은 ‘푸디움 제주공항점’ 오픈
아워홈, 제주도 맛·멋 담은 ‘푸디움 제주공항점’ 오픈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0.07.28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5석 규모 3개 브랜드-5개 매장 운영

아워홈(대표 유덕상)이 제주국제공항 1층에 제주도의 맛과 멋을 담은 컨세션 사업장 ‘아워홈 푸디움(OURHOME FOODIEUM) 제주공항점’을 오픈했다.

제주국제공항 1층 3번 게이트 인근 총 640㎡ 면적에 175석 규모로 들어선 아워홈 푸디움 제주공항점은 아워홈 컨세션 자체 브랜드 3개를 포함, 총 5개 매장으로 구성됐다.

‘제주 미식 여행’을 메인 콘셉트로 제주도 사계절 자연의 모습을 재해석한 인테리어와 제주 식재를 활용한 다양한 메뉴가 눈길을 끈다.

아워홈은 ‘제주 미식 여행’을 메인 콘셉트로 제주 식재료를 이용한 다양한 메뉴가 입점돼 있는 푸디움 제주공항점을 오픈했다.(제공=아워홈)
아워홈은 ‘제주 미식 여행’을 메인 콘셉트로 제주 식재료를 이용한 다양한 메뉴가 입점돼 있는 푸디움 제주공항점을 오픈했다.(제공=아워홈)

‘제주리 식탁’은 제주도 식재료를 이용한 제주도 정통 한식 반상이다. 대표 메뉴 ‘제주 흑돼지 밥상’은 제주산 흑돼지로 만든 매콤한 두루치기와 바지락 미역국, 한라산 메밀밥과 갈치 속젓, 해초 등 제주도의 맛을 한상에 담았다.

‘온담국수’는 전국의 특색 있는 국수 메뉴를 판매한다. 제주 녹차를 넣고 삶은 수육과 5가지 채소가 어우러진 ‘제주식 고기 비빔국수 정식’, 각종 해초와 국내산 전복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제주식 전복 해초 국수정식’ 등 제주도 특화 메뉴를 선보였다.

제주어로 ‘두근두근’하다는 의미를 담은 ‘돌랑돌랑 상점’은 ‘제주 한라봉 아이스크림’ ‘우도 땅콩 라떼 플로트’ ‘제주 당근으로 만든 캐롯잼’ 등 제주 현지 식재료로 만든 음료와 식품을 판매한다.

이밖에도 제주청정지역에서 자라는 1+ 등급 흑돼지로 만드는 정통 프리미엄 돈까스 ‘제주애월카츠’와 커피 등 다양한 음료와 공간을 제공하는 ‘달콤(dal.komm)’도 입점했다.

특히 아워홈은 코로나 19에 대비해 정기적인 방역 작업을 실시하고 매장 내부에 손 소독제를 비치했으며 무인 키오스크, 모바일 주문 어플리케이션 ‘A1오더(오픈 예정)’등 비대면 서비스를 확충하는 등 만전을 기하고 있다. 또한 배려석을 구성하고 일부 키오스크는 조작 위치를 낮춰 몸이 불편한 고객의 원활한 식사를 돕는다.

아워홈 관계자는 “오랜 기간 쌓아온 컨세션 운영 노하우를 집약시켜 푸디움 제주공항점을 오픈했다”며 “제주도 관문인 공항에서부터 제주의 맛과 멋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하고 특색 있는 메뉴는 물론 최상의 서비스와 공간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