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 “드라이브 스루로 오시면 ‘한돈 반값’에 드려요”
한돈자조금, “드라이브 스루로 오시면 ‘한돈 반값’에 드려요”
  • 권한일 기자
  • 승인 2020.10.28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렛츠런파크 서울서 29일, 단 하루 특별 할인 행사
드라이브스루 행사···2천세트 한정, 차량당 1세트만

△한돈자조금 드라이브 스루 반값할인 행사 이미지.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가 한국 마사회 후원으로 오는 29일, 오전 11시부터 18시까지 7시간 동안 ‘한돈꾸러미 드라이브스루 특별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렛츠런파크 서울(과천 경마공원) 주차장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해 판매가 어려운 축산물 판매 촉진을 위해 기획됐다.

한돈자조금은 ‘올해는 10월 착! 착! 한돈 먹는 달’이라는 테마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가운데 한돈 브랜드사들과 함께 2kg 한돈꾸러미 세트를 50% 할인된 가격인 2만3천 원에 판매한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곳은 도드람한돈, 도뜰, 포크빌, 아이엠포크 등 이다. 삼겹살(구이용, 수육용) 각 500g, 목살 500g, 앞다리살 500g으로 구성된 2kg를 판매하며 추가로 뒷다리살 1kg(불고기용, 다짐육 각 500g)와 한돈장바구니와 한돈 다릿살 레시피 카드를 증정한다.

특별 기획 구성인 만큼 총 2천 세트를 한정 수량만 판매한다. 코로나19로 최소한의 접점을 유지하며 안전을 기하는 드라이브스루 취지에 맞게 차량을 이용하는 고객만 구매할 수 있고, 차량 1대당 1세트만 구매가 가능하다.

한돈자조금 하태식 위원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이 장기화되고 있는 시점에 50%라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한돈을 제공하는 만큼 농가와 소비자 모두에게 도움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돈자조금이 지난 4월 농협 서울지역본부에서 진행한 ‘한돈 드라이브스루 할인행사’는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상품이 조기 소진되기도 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