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이랑 라운지 놀러오세요” 하림펫푸드, 더리얼라운지 오픈
“댕댕이랑 라운지 놀러오세요” 하림펫푸드, 더리얼라운지 오픈
  • 권한일 기자
  • 승인 2021.03.05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람 기준 반려동물 의식주 제공 트렌드
하림 더리얼 라운지 스타필드 하남 오픈
△하림펫푸드가 스타필드 하남점에 ‘더리얼라운지’를 오픈했다.(제공=하림)
△하림펫푸드가 스타필드 하남점에 ‘더리얼라운지’를 오픈했다.(제공=하림)

하림펫푸드가 동물친화 쇼핑몰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하남 스타필드에 ‘더리얼’ 반려동물 동반라운지를 오픈한다고 5일 밝혔다.

스타필드 하남점 몰리스펫샵 내에 오픈하는 ‘더리얼 라운지’는 오픈을 기념해 주말 동안 ‘더리얼’ 냉동제품 플레이팅과 반려동물 전용 ‘핫 초콜렛’이 서비스로 제공한다.

이밖에 시즌 한정판 메뉴를 운영해, 이달의 첫 메뉴로 애견 ‘짜장면’을 판매한다.

최근 반려동물의 주된 키워드는 '펫 휴머나이제이션'이다. 반려동물을 사람과 동일시하는 현상으로 먹거리에 뚜렷이 나타나고 있는 현상은 내(사람)기준으로 반려동물의 의식주를 적용한다는 것이다.

지난 2018년 KB 금융지주가 내놓은 반려동물 소비자 행태 조사에 따르면 인터넷에서 찾고자 하는 두 번째 정보가 바로 ‘반려동물 동반’이었다. 그러나 실제 반려동물과 함께 식사를 하거나 편하게 차를 마실 수 있는 공간이 많이 부족했던 것이 현실. 이에 하림펫푸드가 수요충족에 나선 것이다.

하림펫푸드 관계자는 "더리얼 라운지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위해 트렌디하고 세련된 스타일의 인테리어를 바탕으로 디자인했다"며 "최근 대세 인테리어인 미드 센츄리 모던풍의 컨셉으로 만들어진 더리얼 라운지는 반려동물 가족들에 감각적인 공간을 제공코자 하는 하림펫푸드 더리얼의 철학을 반영된 공간"이라고 말했다.

5일 오픈하는 스타필드 하남점 몰리스펫샵 내 '더리얼 라운지'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된다.

△더리얼 라운지 내부전경.(제공=하림펫푸드)
△더리얼 라운지 내부전경.(제공=하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