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진흥원, LG헬로비전과 함께 ‘입주기업’ 제품 홍보
식품진흥원, LG헬로비전과 함께 ‘입주기업’ 제품 홍보
  • 최지혜 기자
  • 승인 2022.04.20 16: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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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헬로비전 보유 방송채널‧커버스 채널 등 활용해 판매유통 활성화 지원

한국식품산업클러스터진흥원(이사장 김영재)이 LG헬로비전과 ‘국가식품클러스터 입주기업 제품홍보와 판로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식품진흥원과 LG헬로비전이 국가식품클러스터 입주기업 제품 홍보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김영재 식품진흥원 이사장(왼쪽에서 네 번째), 박은정 LG헬로비전 사업상무(오른쪽에서 세 번째)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해 협력 방안을 구체화했다.(사진=식품진흥원)
식품진흥원과 LG헬로비전이 국가식품클러스터 입주기업 제품 홍보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김영재 식품진흥원 이사장(왼쪽에서 네 번째), 박은정 LG헬로비전 사업상무(오른쪽에서 세 번째)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해 협력 방안을 구체화했다.(사진=식품진흥원)

이번 협약은 소비자들이 국가식품클러스터 입주기업 제품을 많이 접할 수 있도록 협력 방안을 구체화하는 데 의미가 있다. 

식품진흥원은 LG헬로비전이 보유한 방송채널과 모바일커머스, 라이브커머스 등 다양한 매체를 활용할 방침이다. 국가식품클러스터에 입주한 식품기업들의 제품 홍보를 통해 매출증대에 도움을 주고 판매유통 활성화 등을 지원할 계획이다.  

김영재 식품진흥원 이사장은 “LG헬로비전과 협업을 계기로 국가식품클러스터 입주기업의 좋은 제품들이 새로운 판로를 개척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기업들과 손잡고 국내 식품기업이 성장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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