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키지 레이아웃, 맛 보완 등 리뉴얼
25일까지 아임뮨 인스타그램서 퀴즈 이벤트
25일까지 아임뮨 인스타그램서 퀴즈 이벤트
유니베라(대표 박영주)는 아임뮨 출시 3주년을 맞아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 리뉴얼 대상은 아임뮨 오리지널, 아임뮨 슬림핏, 아임뮨 스킨부스터 3종이다. 아임뮨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면역력 소재로 인정한 알로에를 핵심 원료로 하는 건강기능식품으로 면역력과 장 건강,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유니베라는 아임뮨의 핵심 원료인 알로에의 기능적인 특징과 제품의 효능을 고객이 쉽게 인지할 수 있도록 디자인을 변경했다. 또 쉽게 개봉할 수 있도록 패키지를 설계했으며 아임뮨 슬림핏은 망고 맛을, 아임뮨 스킨부스터는 열대 과일 맛을 강화했다.
아임뮨 리뉴얼 제품은 아임뮨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비롯한 온라인 쇼핑몰과 올리브영, 트레이더스 등에서 구입 가능하다.
아임뮨 관계자는 “알로에겔 시장을 선도하는 아임뮨의 지속적으로 변화하면서도 브랜드의 정체성을 지켜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세대는 물론 중장년층과도 함께 소통하기 위한 것”으로 “전 국민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로 아임뮨을 육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유니베라는 오는 25일까지 아임뮨 3종 리뉴얼을 기념해 아임뮨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푸짐한 경품 이벤트를 펼친다. 간단한 퀴즈를 통해 당첨자에게 비스포크 오븐, 아임뮨, 커피 쿠폰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식품음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