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13 오늘의 새상품] 코카콜라 ‘파워에이드 제로’, 대상웰라이프 ‘마이키즈’
[03/13 오늘의 새상품] 코카콜라 ‘파워에이드 제로’, 대상웰라이프 ‘마이키즈’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3.03.13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카콜라, 더 낮아진 칼로리로 부담 없이 즐기는 ‘파워에이드 제로’
칼로리 부담 없이 수분 보충 가능해 운동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제격

코카콜라의 저칼로리 스포츠음료 브랜드 ‘파워에이드’가 운동 중 손실되기 쉬운 수분을 칼로리 부담 없이 보충할 수 있는 ‘파워에이드 제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또한 ‘파워에이드 제로’는 자사의 인기 제품인 저칼로리 파워에이드 ‘마운틴 블라스트’의 깔끔한 맛은 유지하고 칼로리는 더 줄였다. 파워에이드 제로는 기존 파워에이드의 블랙 라벨과 달리 가볍고 시원한 이미지를 주는 화이트 라벨로 적용됐다.

신제품 ‘파워에이드 제로’는 600ml PET 1종으로 출시되며, 편의점과 대형마트, 코카콜라 공식 앱 ‘코크플레이(CokePLAY)’를 비롯한 온라인 채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꾸준히 저칼로리 음료를 선호하는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파워에이드 브랜드 라인업을 강화했다”며 “운동 마니아들이 운동을 즐기고 난 후 칼로리에 대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스포츠음료로 ‘파워에이드 제로’를 찾아 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대상웰라이프, 성장기 어린이 위한 ‘마이키즈’
필수 영양소 비타민, 칼슘, 오메가3 등 최적 영양소 담아
 

 

대상웰라이프가 성장기 아이들의 필수 영양소 섭취를 돕는 ‘마이키즈’ 3종을 출시했다.

제품은 ‘마이키즈 멀티비타민미네랄 구미’ ‘마이키즈 칼슘D 구미’ ‘마이키즈 오메가3 츄어블’ 3종으로, 영양사가 직접 성분을 배합해 성장기 아이들에게 필요한 최적의 영양소를 담은 것이 특징.

구미·츄어블 캡슐 형태로 재밌는 식감을 더하고, 인기 애니메이션 ‘브레드 이발소’의 베이커리 타운 캐릭터를 패키지 디자인에 적용했다.

‘마이키즈 멀티비타민미네랄 구미’는 비타민B군·비타민C·셀레늄 등 편식하는 아이들에게 부족하기 쉬운 9종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엄선했다. 항산화,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기초 영양을 오렌지 맛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고, L-아르지닌과 칼슘·아연·엽산 등 부원료도 첨가해 균형 잡힌 성장 발달을 돕는다.

‘마이키즈 칼슘D 구미’는 성장기 아이들의 뼈 건강에 꼭 필요한 칼슘·망간·비타민D를 담은 3중 기능성 제품이다. 칼슘과 비타민D를 함께 담아 칼슘의 흡수율을 높이며 뼈와 치아 형성 및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에 도움을 준다. 뼈 형성과 에너지 이용에 필요한 망간과 아이들의 튼튼한 골격 형성을 돕는 초유분말, 홍삼농축액 등의 부원료도 함께 담았다.

‘마이키즈 오메가3 츄어블’은 디지털기기 사용이 잦아진 아이들의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DHA 강화 오메가3와 비타민A를 함유하고 있다. DHA는 두뇌와 신경조직, 눈의 망막 조직의 중요한 구성 성분으로, 몸에서 충분히 생성되지 않아 식품을 통한 섭취가 필요하다. 톡 터지는 식감을 지닌 레몬 맛의 츄어블 캡슐로 평소 비린 맛을 싫어하는 아이들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어린이들은 편식 등으로 균형 잡힌 영양 섭취가 어려울 수 있어 성장기에 더욱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며 “영양 설계 노하우를 바탕으로 어린이 눈높이에 맞춰 기획한 마이키즈 3종 제품을 통해 아이들이 건강하고 즐거운 성장기를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