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20 오늘의 새상품] 오뚜기 ‘열떡볶이면’, 대상웰라이프 ‘아르포텐’, 던킨 ‘오트 그래놀라 필드’
[03/20 오늘의 새상품] 오뚜기 ‘열떡볶이면’, 대상웰라이프 ‘아르포텐’, 던킨 ‘오트 그래놀라 필드’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3.03.20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뚜기, 조리법 업그레이드 ‘열떡볶이면’ 리뉴얼
‘오리지널 맛’에 매콤·고소하고 꾸덕한 ‘로제’ 추가…끓는 물 조리 가능해 간편

 

오뚜기가 매운맛의 대표 라면 ‘열라면’과 떡볶이 떡을 조합한 ‘열떡볶이면’을 리뉴얼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2종은 열떡볶이면 ‘오리지널’ 맛과 ‘로제’ 맛이다. 재출시된 ‘오리지널’은 열라면 수준의 매운맛으로 화끈한 매콤달콤한 맛을 내며, 새로운 맛의 ‘로제’는 매콤·고소하고 꾸덕한 로제 맛의 떡볶이면이다.

내용물과 조리법도 새로워졌다. 떡의 양을 기존 40g에서 70g으로 증량했으며, 떡과 라면을 따로 포장했다. 조리법도 끓는 물만으로 가능해 더욱 간편해졌다.

오뚜기 관계자는 “지난 2014년 처음 선보인 ‘열떡볶이면’을 리뉴얼 출시했다”며 “조리법을 한층 업그레이드해 뜨거운 물만으로도 간편하게 조리해 한 끼 식사나 간식으로 맛있게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대상웰라이프, 일상 속 활력 증진 ‘아르포텐’
프리미엄 아르기닌 함유…활력 충전·수분 보충·콜라겐 보충 등 성분 및 형태 차별화

 

대상웰라이프가 프리미엄 아르기닌을 함유해 일상에서 간편하게 활력을 증진할 수 있는 ‘아르포텐’ 3종을 출시했다.

‘아르포텐 리부트’ ‘아르포텐 액티브’ ‘아르포텐 핏’ 3종이며, 대상그룹의 발효공법 기술력을 바탕으로 미국 FDA GRAS에 등재된 안전한 균주로 생산한 L-아르지닌(아르기닌)을 함유했다.

활력 충전·수분 보충·콜라겐 보충 등 섭취 목적에 따라 성분을 차별화하고, 액상·파우더·젤리로 형태도 다양화해 취향에 따라 알맞은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L-아르지닌은 단백질 합성과 신진대사 활성에 관여하는 중요한 성분으로 체내 합성량이 충분하지 않을 경우 반드시 외부로부터 보충이 필요하다.

‘아르포텐 리부트’는 아르기닌과 부스팅 원료 3종을 배합해 지치고 피곤할 때 에너지와 활력을 충전할 수 있는 제품이다. 체내 아르기닌 흡수에 도움을 주는 L-아스파트산·L-오르니틴염산염·L-시트룰린 등을 함유했다.

‘아르포텐 액티브’는 물에 빠르게 녹는 파우더 타입으로, 하루 한 포로 쉽고 빠르게 에너지와 수분을 동시에 충전할 수 있다. 근육 건강에 도움을 주는 필수 아미노산 BCAA를 2:1:1 최적의 비율로 설계하고, 체수분을 구성하는 대표 전해질인 마그네슘, 칼슘, 칼륨 등의 부원료를 함께 담았다.

‘아르포텐 핏’은 체내 흡수가 빠른 300달톤(Da)의 초저분자 콜라겐을 함유한 지방 0%의 저칼로리·저당 제품이다. 5kcal의 복숭아 맛 젤리로 콜라겐 보충까지 할 수 있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일상에 지치거나 에너지가 필요할 때 활력 충전은 물론 복합적으로 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아르기닌과 유용한 성분들을 최적의 조합으로 구성했다”고 말했다.


던킨, 헬시플레저 트렌드 반영 ‘오트 그래놀라 필드’
영양 풍부 귀리 사용…오틀리 오트 음료로 만든 필링에 오트, 그래놀라 조화

 

던킨이 귀리를 사용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도넛 ‘오트 그래놀라 필드’를 출시했다.

‘오트 그래놀라 필드’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를 반영해 영양이 풍부한 곡물인 귀리를 사용한 제품이다. 무기질(칼슘)과 비타민을 첨가한 오틀리 오트 음료로 만든 필링을 가득 채우고, 그 위에 오트와 그래놀라를 올려 조화로운 식감을 완성했다.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도넛을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신제품 ‘오트 그래놀라 필드’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을 반영한 도넛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