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텔 글로벌 마켓트렌드] 아·태 시장서 산모용 우유 확장 방법
[민텔 글로벌 마켓트렌드] 아·태 시장서 산모용 우유 확장 방법
  • 민텔코리아
  • 승인 2023.08.09 07: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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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제품 점유율 39% 불구 신제품 출시 각축장
태아 성장·산모 신체 변화 유지 식품 불구 관심 낮아
외모·스트레스 등 정서적 건강 관련 가치 입증 필요
자기 관리 루틴에 포함시키고 천연 재료로 맛 살려야
분유·요거트·치즈 등 제품 확장에 기능성 강조할 수도

산모의 식단은 태아 발달과 아이의 전반적인 건강에 지대한 영향을 미친다. 특히 우유 및 유제품은 태아 성장에 크게 이바지하는 필수 영양소의 귀중한 공급원이다. 산모용 우유는 예비 엄마의 신체 변화를 유지하고 자궁에서 아기의 성장과 발달을 지원하는 데 필요한 영양소를 공급하는 등 포괄적인 영양 공급원 역할을 한다.

그러나 임산부용 분유는 다른 산모 영양제에 비해 소비자 만족도와 미래 관심도가 낮아 새로운 시장 기회를 제대로 얻지 못할 뿐 아니라 발전 가능한 신흥분야에도 속하지 못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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