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엔케어 ‘환절기 초강秋 프로모션’ 진행
천호엔케어 ‘환절기 초강秋 프로모션’ 진행
  • 권한일 기자
  • 승인 2020.10.13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매수량 따라 최대 50~65% 할인 제공
매일 26000원 상당 쇼핑지원 쿠폰 지급
△천호엔케어 ‘환절기 초강秋 프로모션’ 포스터
△천호엔케어 ‘환절기 초강秋 프로모션’ 포스터

천호엔케어(대표 손동일)가 환절기를 맞아 내달 1일까지 인기 건강식품을 모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환절기 초강秋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자사 공식 온라인몰인 천호몰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천호엔케어의 스테디셀러 브랜드인 하루활력과 데일리코어 등 다양한 건강기능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전체 행사 라인업을 대상으로 구매 수량에 따라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상 품목은 흑마늘, 도라지, 녹용홍삼 등 다양한 라인업의 건강·과채즙을 비롯해 간편하게 섭취 가능한 콜라겐 담은 석류젤리, 배도라지청, 홍삼청 등의 건강스틱을 최대 50% 할인한다.

뉴질랜드산 녹용에 6년근 홍삼을 배합한 ‘녹용홍삼진’부터 최근 출시한 5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 ‘홍삼스틱본’까지 만나볼 수 있다.

또 현대인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데일리코어의 프로바이오틱스, 밀크씨슬, 루테인 아스타잔틴, 오메가3는 구매 수량에 따라 최대 6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매일 천호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2만 6000원 상당의 쇼핑지원금 쿠폰도 지급한다. 해당 쿠폰은 천호엔케어 제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하며 4만 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7만원 이상 구매 시 8000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 5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일교차가 커지는 본격적인 환절기가 시작되면서 건강관리에 힘쓰는 이들을 돕기 위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건강식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면역력을 잃기 쉬운 요즘, 이번 ‘환절기 초강秋 프로모션’을 통해 천호엔케어가 엄선한 제품으로 환절기 건강관리에 도움을 받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