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엔케어, 中 진출 본격화···알리바바 ‘티몰 스토어’ 주문 상승세 뚜렷
천호엔케어, 中 진출 본격화···알리바바 ‘티몰 스토어’ 주문 상승세 뚜렷
  • 권한일 기자
  • 승인 2020.10.08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국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 입점으로 진출 교두보 마련
유명 인플루언서와 협업 통해 온라인 시장 마케팅 강화
△천호엔케어 티몰 플래그십 스토어 이미지
△천호엔케어 티몰 플래그십 스토어 이미지

천호엔케어가 중국 건강기능식품 시장 공략에 나섰다.

천호엔케어는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기업인 알리바바 그룹이 운영하는 온라인 종합 쇼핑몰 티몰 플래그십 스토어 운영을 통해 자사 건기식을 적극 선보이는 한편, 향후 중국 시장 진출의 교두보로 삼을 계획이다.

천호엔케어의 티몰 플래그십 스토어는 지난 8월 오픈 후 꾸준한 방문자수 증가세를 보여 지난 9월 한 달 간 주문량이 전월 대비 약 500% 이상 신장하는 등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특히 천호엔케어 대표 브랜드인 ‘하루활력’ 제품 라인업을 비롯해 성장기 자녀들을 위한 ‘에치에치 배도라지’, ‘초롱초롱 블루베리’ 등이 현지인들의 큰 관심과 함께 브랜드 인기를 견인하고 있다고.

천호엔케어는 티몰 내 한국 브랜드 전용 쇼핑몰인 ‘티몰 한국관’에도 일부 제품을 입점했다. ‘티몰 한국관’은 티몰과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및 한국무역협회(KITA)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운영되는 국가 전용 쇼핑몰로, 천호엔케어는 건기식 분야 브랜드 이미지와 제품 인지도 등을 인정받아 입점을 허가 받았다.

이밖에도 천호엔케어는 중국 시장 내 점유율을 높이기 위해 매월 현지의 영향력 있는 왕홍(중국 온라인 인플루언서)들과의 협업을 통해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하는 등 중국 내 온라인 마케팅 강화에 주력할 계획이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중국 티몰을 통해 오픈한 ‘천호엔케어 플래그십 스토어’가 현지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오는 11월 11일에는 이커머스 최대 이벤트인 광군절까지 앞두고 있어 높은 매출 증가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