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엔케어, 22일 하루 네이버 ‘환절기 건강템 초특가전’ 실시
천호엔케어, 22일 하루 네이버 ‘환절기 건강템 초특가전’ 실시
  • 권한일 기자
  • 승인 2020.10.22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녁 8시부터 네이버 라이브 커머스 오픈
▲천호엔케어, 22일 네이버 ‘환절기 건강템 초특가전’ 포스터.
▲천호엔케어, 네이버 ‘환절기 건강템 초특가전’ 포스터.

천호엔케어(대표 손동일)가 일교차가 커지는 환절기를 맞아 건강관리를 위한 인기 건강식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이는 네이버 ‘환절기 건강템 초특가전’을 펼친다.

천호엔케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22일, 단 하루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강원 6년근 홍삼을 원료로 한 5중 기능성 건기식 ‘홍삼스틱본’을 비롯해 간편하게 섭취하기 좋은 스틱형 건강식품 ‘하루활력 배도라지청’, ‘콜라겐 담은 석류젤리’를 최대 76% 할인한다. 이밖에 ‘하루활력 도라지배즙’, ‘하루활력 석류즙’, ‘하루활력 흑마늘즙’, ‘하루활력 비트즙’과 ‘데일리코어 프로바이오틱스’ 등이 행사에 포함됐다.

이날 저녁 8시부터 9시까지 1시간 동안 네이버쇼핑 LIVE 채널을 통해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 쇼호스트 이원교가 진행하는 이날 라이브 커머스에서는 행사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모두에게 N페이 포인트 1,005원을 100% 지급하고, 라이브 댓글을 통해 활발하게 소통하는 고객 20명을 선정해 ‘하루활력 배도라지청’ 1박스를 증정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천호엔케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및 네이버쇼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쌀쌀해진 날씨로 인해 건강관리에 신경 쓰는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환절기 건강템 초특가전’을 기획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천호엔케어가 정성껏 만든 건강식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고 환절기 건강관리에 도움을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