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엔케어, 25일까지 ‘천호TIME’ 프로모션
천호엔케어, 25일까지 ‘천호TIME’ 프로모션
  • 권한일 기자
  • 승인 2020.10.19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호엔케어, 나를 위한 건강루틴 천호TIME 프로모션 포스터.
천호엔케어, 나를 위한 건강루틴 천호TIME 프로모션 포스터.

천호엔케어(대표 손동일)가 19일부터 25일까지 내 몸을 위한 3가지 건강 루틴을 소개하며 루틴별 다양한 건강식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천호TIM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공식 온라인 몰 ‘천호몰’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일상생활 속에서 건강을 챙기는 시간을 마련해 평소 건강을 챙기자는 의미를 담았다. '내 몸에 신경 써야 할 가장 중요한 시간'이라는 주제로 총 3가지의 건강 루틴 소개 및 적합한 천호엔케어 제품을 다양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전체 행사 라인업을 대상으로 구매 수량에 따라 높아지는 할인율이 제공된다.

먼저 활력을 높이는 ‘바이탈 루틴’과 함께하면 좋은 제품을 추천한다.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억제,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기식 ‘데일리코어 프로바이오틱스’와 눈 건강을 위한 건기식 ‘데일리코어 루테인 아스타잔틴’을 최대 72% 할인율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면역력 증진·피로개선·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흐름 개선·기억력 개선·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5중 기능성 건기식 ‘홍삼스틱본’도 최대 69%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꽉 찬 이너뷰티를 챙길 수 있는 ‘리즈 루틴’은 석류와 콜라겐을 1포에 담은 젤리 형태의 건강식품 ‘콜라겐 담은 석류젤리’와 고형분 63% 레드비트농축액을 함유한 ‘하루활력 비트’로 챙길 수 있다. 여기에 혈행건강 케어는 물론 비타민E를 담은 ‘데일리코어 오메가3’까지 최대 65% 할인율로 만나볼 수 있다.

일교차가 큰 환절기 건강관리를 위한 '시즌 루틴'도 열린다. 뉴질랜드산 녹용에 6년근 홍삼을 배합한 ‘녹용홍삼진’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며 간편 스틱형 제품인 ‘배도라지청’과 ‘흑마늘청’은 3박스 구매 시 최대 67%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건강루틴 SNS 챌린지도 진행된다. 오는 20일부터 25일까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일상 속 건강습관 또는 건강을 위해 직접 복용 중인 천호엔케어 제품을 찍은 사진과 필수 해시태그(#건강루틴, #천호엔케어)를 전체 공개로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데일리코어 프로바이오틱스 1박스 혹은 콜라겐 담은 석류젤리 1박스를 증정한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내 몸에 신경 써야 할 중요한 시기인 만큼 각자 본인만의 건강 루틴을 만들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한 프로모션”이라며 “천호엔케어가 준비한 3가지 건강 루틴과 고품질의 건강식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고 건강루틴 챌린지에도 참여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