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건강생활, 시판 브랜드 '유어락' 론칭
풀무원건강생활, 시판 브랜드 '유어락' 론칭
  • 권한일 기자
  • 승인 2020.10.27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판 중심→시판 브랜드 첫 선···신제품 2종 출시
△풀무원건강생활의 신규 건강케어 시판 브랜드 '유어락(YourLac)'의 신제품 2종.(사진=풀무원)
△풀무원건강생활의 신규 건강케어 시판 브랜드 '유어락(YourLac)'의 신제품 2종.(사진=풀무원)

건강기능식품 수요가 계속 증가하는 가운데 주로 방문판매 채널로 판매되던 풀무원건강생활이 신규 브랜드를 출시하며 시판(시중판매) 채널에 진출한다.

풀무원건강생활은 27일 신규 건강케어 시판 브랜드 '유어락(YourLac)'을 론칭하고, '면역 포스트바이오틱스'와 '더슬림 굿바이 다이어트'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론칭하는 '유어락'은 '당신의(Your) 건강을 즐겁게(樂) 관리한다'는 의미로, 온 가족이 함께 맛있고 손쉽게 즐길 수 있는 풀무원건강생활의 시판용 건강케어 브랜드다.

풀무원건강생활은 36년간 건기식에서 쌓아 온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존 방문판매에서 시판 채널로 소비자 접점을 확대해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전할 계획이다.

첫 선을 보인 제품은 '면역 포스트바이오틱스'와 '더슬림 굿바이 다이어트' 2종. 면역 포스트바이오틱스는 프로바이오틱스와 아연, 비타민C를 함유한 3중 복합 기능성 건기식이다. 더슬림 굿바이 다이어트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3중 복합기능성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풀무원건강생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풀무원 공식몰 풀무원샵, 오픈마켓 등 에서 구매할 수 있다. 론칭을 기념해 풀무원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신규 고객에게는 10% 추가 할인도 더해진다.

유어락 브랜드 매니저 한서희 BM은 "유어락은 풀무원건강생활이 시판 시장에 첫 선을 보이는 온 가족 건강케어 브랜드"라며 "소비자들이 보다 즐겁고 편리하게 건강관리를 할 수 있도록 36년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다양한 건강식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