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올가홀푸드, 프리미엄 PB 간편식 확대
풀무원 올가홀푸드, 프리미엄 PB 간편식 확대
  • 권한일 기자
  • 승인 2020.11.09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가의 새 프리미엄 PB 간편식(치킨윙 2종, 가스류 5종). (사진=올가홀푸드)
△올가의 새 프리미엄 PB 간편식(치킨윙 2종, 가스류 5종). (사진=올가홀푸드)

풀무원 올가홀푸드가 프리미엄 PB 간편식 제품군을 확대에 나섰다.

최근 가정간편식(HMR) 시장이 날로 커지는 가운데 올가홀푸드는 재료와 건강에 신경 쓴 HMR 트렌드를 반영, 이번 신제품을 무항생제 닭, 국내산 냉장육 등 엄선한 원재료와 영양 균형 설계로 한층 차별화된 프리미엄HMR 제품을 선보인다.

새롭게 출시되는 '건강한 닭으로 만든 치킨윙' 2종은 엄선한 무항생제 닭날개를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워 담백하고 쫄깃한 식감이 살아있다. 1인 가구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250g 소포장으로 출시했다. 에어프라이어 15분 조리로 전문점의 맛을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건강한 닭으로 만든 버팔로 치킨 윙'은 코리엔더, 월계수잎 등 허브로 맛의 완성도를 높이고 버팔로 시즈닝을 더해 전문점의 수준의 맛을 구현했다. '건강한 닭으로 만든 데리야끼 치킨 윙'은 유기농 어간장 베이스에 국산 배를 갈아 넣은 양념을 입혔다.

이와 함께 돈가스 3종, 치킨가스, 생선가스도 함께 출시한다. 두툼한 고기에 건강한 무농약 밀로 만든 빵가루와 무항생제 유정란 등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돈가스는 국산 생돼지고기 통살로 만든 등심돈가스, 국산 생돼지고기 통살로 만든 안심돈가스, 치즈돈가스 등 3종으로, 무항생제 국산 돼지고기를 냉동하지 않은 신선한 상태로 사용해 육즙이 살아 있다. 국산 생닭고기 가슴살로 만든 치킨가스는 닭가슴살을 부드럽게 즐길 수 있으며, 명태 순살로 만든 생선가스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을 살려냈다.

올가홀푸드 정준호 PB개발PM은 "올가가 오랜 시간 구축해 온 안심 먹거리에 대한 노하우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면서 맛과 건강을 모두 챙길 수 있는 프리미엄 HMR 시장을 리딩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