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 Teeth, Good Smile, ‘미소 강조’
내달 1일부터 TV 공중파 방영
내달 1일부터 TV 공중파 방영
롯데제과가 방탄소년단과 함께 진행한 ‘자일리톨’ 신규 광고 캠페인을 유튜브에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Good Teeth, Good Smile’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세우며 미소를 강조했다. 미국, 캐나다, 일본, 동남아 등 해외에서도 동일한 내용으로 전개된다.
광고 영상에는 방탄소년단 멤버 7명이 모두 등장한다. 일상 속에서 자일리톨껌을 씹으면서 마술을 부려 웃음을 짓게 한다는 콘셉트다. 배경음악은 방탄소년단의 신곡 ‘Yet To Come’이 사용됐다.
총 3편으로 구성된 이번 광고는 15일 유튜브 첫 공개에 이어 8월 1일부터 TV 공중파에도 방영된다.
저작권자 © 식품음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