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 ‘제로(ZERO)’ 광고 캠페인
롯데제과,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 ‘제로(ZERO)’ 광고 캠페인
  • 최지혜 기자
  • 승인 2022.06.09 12:09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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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저 동영상 유튜브, TV 등 방영, 본편 15일 공개 예정
설탕 대신 에리스리톨‧말티톨 사용한 ‘제로’, 친환경 소재 프로테고 및 FSC인증 종이 포장

롯데제과가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 ‘제로(ZERO)’의 광고 캠페인을 펼치며 홍보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현재 유튜브, TV 등 각종 채널을 통해 티저 동영상이 방영되고 있으며 본편은 이달 15일 공개될 예정이다. 광고에는 배우 이성경이 등장해 감각적이고 세련된 이미지를 통해 건강하고 맛있는 ‘제로’를 어필한다. 

롯데제과가 배우 이성경과 함께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 ‘제로(ZERO)’의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 지난달 온라인, 백화점 채널에서 먼저 선보인 ‘제로’는 슈퍼마켓, 할인점 등으로 유통 채널을 확대하는 시점에 맞춰 TV광고, 현장 POP 설치 등을 통해 홍보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사진=롯데제과)
롯데제과가 배우 이성경과 함께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 ‘제로(ZERO)’의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 지난달 온라인, 백화점 채널에서 먼저 선보인 ‘제로’는 슈퍼마켓, 할인점 등으로 유통 채널을 확대하는 시점에 맞춰 TV광고, 현장 POP 설치 등을 통해 홍보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사진=롯데제과)

지난달 ‘제로’ 5종을 출시한 롯데제과는 온라인과 백화점 채널에서 먼저 선보였다. 롯데제과는 제품을 경험한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에 힘입어 슈퍼마켓, 할인점 등으로 유통 채널을 확대했다. 롯데제과는 채널 판매 확대 시점에 맞춰 TV광고를 비롯해 현장 POP 설치 등 적극적인 프로모션을 통해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 ‘제로’를 홍보할 계획이다.

‘제로’ 5종은 과자류인 ‘제로 초콜릿칩쿠키’ ‘제로 후르츠 젤리’ ‘제로 카카오 케이크’와 빙과류인 ‘제로 아이스콜라’ ‘제로 아이스초코바’가 있다. 이들 제품은 설탕 대신 에리스리톨과 말티톨을 사용했다. 특히 롯데제과는 ‘제로 후르츠젤리‘와 ‘제로 아이스콜라’는 칼로리가 일반 제품에 비해 각각 25%, 30%가량 저감해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들 제품은 패키지에 친환경 소재인 프로테고, FSC인증 종이를 사용하는 등 친환경 이미지까지 고려했다. 롯데제과는 추후 초콜릿, 캔디 등 다양한 제품을 개발해 ‘제로’ 브랜드를 더욱 확장할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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