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Chefood×얼간 김준호 쌉기획…‘펀 커머스’ 마케팅
롯데제과, Chefood×얼간 김준호 쌉기획…‘펀 커머스’ 마케팅
  • 최지혜 기자
  • 승인 2022.08.29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 푸드몰 Chefood 카레 최대 35% 할인 및 우수 후기 경품 증정
롯데제과 Chefood가 ‘얼간 김준호 쌉기획’과 함께 '펀 커머스' 마케팅을 통한 MZ세대 공략에 나섰다.(사진=롯데제과)
롯데제과 Chefood가 ‘얼간 김준호 쌉기획’과 함께 '펀 커머스' 마케팅을 통한 MZ세대 공략에 나섰다.(사진=롯데제과)

롯데제과가 개그맨 김준호와 손잡고 재미에 초점을 맞춘 ‘펀 커머스(Fun Commerce)’ 마케팅에 나섰다. 

롯데제과는 ‘Chefood(쉐푸드)’와 개그맨 김준호가 운영 중인 SNS 콘텐츠 ‘얼간 김준호 쌉기획’가 컬래버레이션 행사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쌉기획은 김준호와 동료들이 함께 차린 광고기획사 이야기를 담은 펀 커머스 콘텐츠다. 

쌉기획에서 김준호는 최근 출시한 Chefood 블렌딩 카레를 소개했다. 전자레인지에 1분이면 완성되는 블렌딩 카레를 활용한 간편하고 근사한 레시피를 맛보며 ‘누구나 셰프가 된다’는 Chefood의 브랜드 메시지를 재치있게 풀어냈다.

Chefood는 얼간 김준호 채널과의 펀 커머스 협업을 기념해 자사몰 롯데 푸드몰에서 할인 행사를 오는 9월 10일까지 진행한다.

블렌딩 카레 구매 개수에 따라 25%부터 최대 35%의 할인을 제공한다. 구매 확정 후 1개월 이내에 재구매 30%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푸드몰에 우수한 후기를 남긴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Chefood 등심 통돈까스 3입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네이버 롯데푸드몰 스토어에서도 동일한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롯데 푸드몰과는 별도의 추가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 및 동영상 리뷰를 남긴 고객 전원에게는 N포인트 500P를 제공하고 이 중 베스트 리뷰 선정자에게는 에센뽀득 리얼 빅 부어스트 1개와 의성마늘 직꾸닭 200g 2개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각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개그맨 김준호의 재치있는 기획과 함께 블렌딩 카레를 맛있게 즐겨보시라”며 “합리적인 가격에 블렌딩 카레를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