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 디지털 영상 콘텐츠 ‘돈돈돈'에 관심
한돈자조금, 디지털 영상 콘텐츠 ‘돈돈돈'에 관심
  • 최지혜 기자
  • 승인 2022.11.21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돈의 가치·중요성 풀어내…내달 17일까지 국민 캠페인
골드바 등 경품에 기부도
한돈자조금이 디지털 영상 콘텐츠를 '돈돈돈'을 공개하는 한편 내달 17일까지 소비자 참여 캠페인을 펼친다.(사진=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한돈자조금이 디지털 영상 콘텐츠를 '돈돈돈'을 공개하는 한편 내달 17일까지 소비자 참여 캠페인을 펼친다.(사진=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가 ‘한돈이 세상에서 사라졌다’는 콘셉트의 디지털 영상 콘텐츠 ‘돈돈돈’을 한돈자조금 공식 유튜브 및 SNS 채널 등에서 공개했다.

한돈이 지닌 가치와 중요성을 기발한 상상력으로 풀어낸 이번 광고는 배우 권율이 출연해 세상에서 사라진 한돈을 찾아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담아냈다.

돈돈돈은 영화 같은 영상미와 웅장함으로 몰입도를 높이는 한편 90초·30초 등 다양한 버전으로 제작됐다. 또 소비자 경험 극대화를 위한 국민 참여 캠페인도 오는 12월 17일까지 진행된다. 

돈돈돈 캠페인 참여방법은 △세상에서 사라진 한돈 소식 나만의 짤로 만들기 △돈돈돈 영상 엔딩멘트 ‘돈나’에 어울리는 나만의 대사 만들기 △마침내 되찾은 한돈을 일상 속에서 포착하기 △한도니 카카오톡 이모티콘 선착순 다운로드 총 4가지다.

소비자들의 돈돈돈 영상 시청 및 캠페인 참여 수에 따라 누적된 기부금 1000만 원은 한돈뱅크를 통해 소외계층 나눔 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다. 캠페인 참여자는 추첨을 통해 순금 한 돈 골드바, LG 룸앤TV, 다이슨 에어랩, 아이패드 에어, 한돈세트 등 경품이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돈돈돈 마이크로사이트’(www.save-handon.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손세희 한돈자조금 위원장은 “식량안보 차원에서 한돈산업의 중요성과 가치에 대해 폭넓게 공감하며 그 위상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이번 광고를 기획했다”며 “MZ세대를 타깃으로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만큼 큰 호응을 보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