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베트남 다낭에 개점…동남아 진출 확대
BBQ 베트남 다낭에 개점…동남아 진출 확대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3.10.23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케비치 해변 입구에 2개 층…치킨·떡볶이 등 한식 메뉴도

BBQ는 베트남 대표 휴양지 다낭에 진출했다. 미국, 중남미에 이어 동남아시아 무대까지 확장에 나선 것.

BBQ 다낭점은 총 2개층에 전체 면적 128㎡(약 39평) 규모로, 치킨 메뉴와 함께 김치볶음밥, 떡볶이 등 다양한 한식 메뉴도 함께 판매한다. 다낭에서도 가장 아름다워 관광객이 끊이지 않는 미케비치(My Khe Beach) 해변 진입 길목에 위치해 현지 주민은 물론 한국인을 비롯한 세계 각국의 수많은 관광객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BBQ 다낭점을 찾은 현지인들이 길게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다.(제공=BBQ)
BBQ 다낭점을 찾은 현지인들이 길게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다.(제공=BBQ)

BBQ 관계자는 “이번 다낭점은 세계 각국 관광객이 방문하는 대표 휴양지에서 랜드마크 역할을 해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해외 주요 관광지를 중심으로 한 매장 출점을 통해 한식의 맛을 더한 K-치킨을 전 세계에 알리는데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BBQ는 지난 2007년 3월 베트남 진출 이후 현지 매장 확대에 힘쓰고 있다. 지난 7월과 8월 하노이 타임시티(Time City)와 박닌점(Bac Ninh)을 연달아 오픈하는 등 베트남을 기점으로 동남아 지역 확장을 전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