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브랜드 신뢰-맛있는 메뉴-고객 경험 향상” 3개 축 중심 경영
맥도날드 “브랜드 신뢰-맛있는 메뉴-고객 경험 향상” 3개 축 중심 경영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4.01.03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맛과 서비스, 사회적 책임 측면 박차…지속적 성장동력 마련

한국맥도날드가 올해 ‘브랜드 신뢰’ ‘맛있는 메뉴’ ‘고객 경험 향상’ 3가지 축을 중심으로 경영을 전개할 방침이다.

김기원 대표는 “작년은 다양한 분야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이룬 뜻깊은 해”였다고 평가하며, 고객의 인식과 브랜드 신뢰 측면에서도 고무적인 성과를 이뤄냈다고 말했다.

올해 역시 긍정적인 성장 흐름을 지속하기 위해 브랜드 신뢰, 맛있는 메뉴, 고객 경험 향상이라는 세 개의 축을 중심으로 지속적인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또 적극적인 신규 매장 오픈은 물론 매장 환경 개선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는 한편 맛과 서비스는 물론 사회적 책임 측면에서도 더욱 박차를 가해 업계 리더십을 강화하고 지속적인 성장 동력을 마련할 방침이다.

김기원 한국맥도날드 대표(가운데)가 임직원들과 함께 신년행사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제공=한국맥도날드)
김기원 한국맥도날드 대표(가운데)가 임직원들과 함께 신년행사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제공=한국맥도날드)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